flag   +1-303-800-4326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채식, 비채식), 가공별(유기농, 재래식), 유통 채널별(온라인 매장, 오프라인 매장),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185
페이지
20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2033년까지 미화 232억 4천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규모는 2023년 124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232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채식 비채식주의자), 가공별(유기농 전통적), 유통 채널별(온라인 상점 오프라인 상점)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포장된 샐러드는 이미 수령되어 조정된 환경이라는 과정을 사용하여 제공되는 혼합 채소 묶음입니다. 유통 기한이 연장되고 새로운 외관이 있습니다. 포장의 주요 목표는 식품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식품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포장 샐러드에는 육류와 해산물, 다양한 드레싱과 조미료를 곁들인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포함됩니다. 포장 샐러드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유기농 및 식물성 식품이 주요 성장 동인이었습니다. 건강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인해 천연 농산물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유기농 및 식물성 샐러드 산업의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있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 외에도 유기농 및 식물성 샐러드 옵션의 가용성이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과 가치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포장 과정에서 세균이 유입될 가능성으로 인해 포장된 샐러드는 오염 및 식인성 질병의 위험이 있습니다.

 

채식주의자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포장 샐러드 시장은 채식주의자와 비채식주의자로 분류됩니다. 이 중 채식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식 옵션은 일반적인 알레르기와 동물성 제품을 제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식이 제한이 있는 소비자를 포함하여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에게 적응할 수 있고 매력적입니다. 마지막 최소 것 외에도 채식 샐러드에는 활기차고 다양한 곡물, 단백질 및 야채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맛, 다양성 및 영양가를 더하고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인기 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공에 따라 포장 샐러드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규모 제조는 전통적인 농업 기술에 의해 가능하며, 이는 더 넓은 범위의 고객을 위해 이러한 샐러드의 가용성과 경제성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대량 생산으로 인해 가격이 낮아져 경제성과 사용 편의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결과적으로, 포장 샐러드에 대한 수요 증가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기존의 포장 샐러드를 선호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포장 샐러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포장 샐러드 시장은 온라인 상점과 오프라인 상점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매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포장 샐러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실시간 쇼핑의 용이성과 신제품에 대한 빠른 접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샐러드와 같이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이는 가장 신선하고 훌륭한 옵션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쇼핑을 위한 포장 샐러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포장 샐러드의 주요 유통 채널로 편의성과 신선도를 중시하는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시장은 특히 이 지역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미국에서 빠르고 건강한 식품 옵션에 대한 상당한 고객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증은 이 지역의 강력한 소매 인프라, 이러한 제품의 광범위한 사용 가능,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인식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채식 및 유기농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북미는 즉석 식품 사업의 주요 업체가 되었습니다. 또한 편리함과 영양가로 인해 포장된 샐러드는 바쁘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포장 샐러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샐러드의 소비는 바쁜 생활 방식, 도시화,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인식 증가의 결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윤리적, 환경적, 건강상의 이유로 식물성 식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유기농 및 채식 샐러드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있습니다. 고객들은 또한 지속 가능성과 식품 포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증가함에 따라 유기농 및 현지에서 조달한 품목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포장 혁신과 지속 가능한 소싱은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과 더 가볍고 편리한 식사로의 사회적 변화로 인해 유럽은 포장 샐러드의 미래 성장을 위한 주요 허브가 되고 있습니다.

 

포장 샐러드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Earthbound Farm, Mann Packing Co., Inc., organicgirl, Misionero, Eat Smart, BrightFarms, Inc., Bondvelle, Dolle Food Company Inc., Fresh Express, Incorporated, Gotham Green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7월, 프렌치 비스트로(French Bistro), 스모크하우스(Smokehouse), 트위스티드 시저 엔칠라다(Twisted Caesar Enchilada)는 프레시 익스프레스(Fresh Express)의 인기 있는 다진 샐러드 키트 라인의 세 가지 추가 옵션이며 프렌치 블루 치즈라는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2023년 3월, BrightFarms는 미국 동부 및 중부 전역의 수많은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잎채소를 공급하기 위해 4개의 지역 온실 센터를 추가로 설립했습니다. 새로운 지점은 바삭하고 신선한 잎이 많은 샐러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포장 샐러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제품별

  • 채식주의자
  • 비채식주의자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가공별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상점
  • 오프라인 매장

 

글로벌 포장 샐러드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0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0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2월 2024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