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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신선한 버거, 냉장 버거, 냉동 버거), 패티별(비채식 및 채식),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매장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855
페이지
256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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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규모, 2033년까지 86억 8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규모는 2023년 41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86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Packaged Burgers Market

 

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 (신선 버거, 냉장 버거 및 냉동 버거), 패티 (비 채식 및 채식), 유통 채널 별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상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포장 버거는 바로 먹을 수 있고 요리할 준비가 된 식품입니다. 효율성과 즉석 식품에 대한 고객 태도의 변화는 이러한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사람들의 삶이 바빠짐에 따라 박스 버거를 포함한 빠른 저녁 식사 옵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또한 편리함과 맛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식품 가공 방법 및 기술의 개발은 포장 버거 부문에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포장 혁신은 제품 유통 기한을 연장하고 편의성을 높여 고객이 이러한 제품을 더 쉽게 구매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온라인 식료품 쇼핑 및 식사 배달 서비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포장 버거의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고객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선호하는 품목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은 포장 버거 시장의 확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증가 추세에 따라 이러한 변화는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식물성 대체품의 인기 증가와 식품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은 포장 버거 시장의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포장된 버거 시장은 유통 전반에 걸쳐 제품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냉동 햄버거 세그먼트는 2023년에 80.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포장 햄버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신선 햄버거, 냉장 버거, 냉동 버거. 이 중 냉동 버거 부문은 2023년 80.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햄버거 시장은 주로 유통 기한이 연장되고 사용 편의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냉동 버거는 바쁜 생활에 편리하고 몇 달 동안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의 맛과 품질은 냉동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향상되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조리 시간이 부족하고 준비의 편리함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영양이나 맛을 희생하지 않고 빠른 식사 옵션을 찾기 때문에 수요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야채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포장 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티를 기준으로 포장 햄버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비채식 및 채식. 이 중 채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포장 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소비자가 보다 윤리적으로 생산되고 더 건강한 식품 옵션을 채택하는 추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 환경 및 동물 복지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육류 제품보다 지방이 적고 칼로리가 적은 식물로 만든 대체품을 선호합니다. 대부분 식물성 식단을 섭취하고 포만감을 주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찾는 사람들은 특히 이러한 추세의 영향을 받습니다. 빠르고 건강한 식사 옵션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과 주류 소매점에서 이러한 품목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성공적으로 충족되었으며, 이는 야채 부문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합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포장 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  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포장 햄버거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상점 등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포장 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의 편리함과 넓은 도달 범위 때문입니다. 고객은 육류 및 식물성 옵션을 포함하여 이러한 소매 형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포장 버거 옵션 때문에 제품을 쉽게 평가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와 품종을 한 곳에 보유하면 고객 경험이 향상되고 충동 구매가 촉진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포장 햄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rope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포장 햄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다양한 제품 제공과 편의성에 대한 높은 수준의 소비자 요구에 의해 주도됩니다. 바쁜 일정으로 인해 유럽 고객들은 점점 더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선호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장과 온라인에서 포장된 버거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많은 기업이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증가하는 추세에 대응하여 미식 및 식물성 버거 옵션을 만들어 혁신했습니다. 예를 들어, Quorn과 같은 브랜드는 독일과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성장하는 비건 커뮤니티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기 없는 버거를 효과적으로 도입했습니다. 퀵 서비스 레스토랑의 발전과 유럽의 잘 정립된 패스트푸드 문화는 시장의 상승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포장 햄버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증가하는 중산층과 빠른 도시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보다 편리한 식품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박스 버거와 같은 즉석 식품은 도시가 성장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생활 방식을 채택함에 따라 더 큰 수요가 되고 있습니다. 지역별 입맛에 맞는 다양한 버거 대체품을 제공하는 패스트푸드점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이러한 추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기업인 맥도날드(McDonald's)는 채식주의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맥알루 티키(McAloo Tikki) 버거와 같은 인도 등에서 맞춤형 메뉴 옵션을 효과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온라인 식사 배달 서비스의 등장으로 고객이 집에서 편안하게 포장 버거를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접근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포장 버거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my's Kitchen, Inc., BUBBA Foods, LLC, Monde Nissin, Dr. Praeger's Sensible Foods., Drink Eat Well, LLC., Paragon Quality Foods & Paragon Foodservice, The Kraft Heinz Company., Beyond Meat Inc., The Campbell's Company, WK Kellogg Co.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4월, 비욘드 미트(Beyond Meat, Inc.)가 4세대 비욘드 버거(Beyond Burger)와 비욘드 비프(Beyond Beef)를 출시하면서 식물성 육류 대체품의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이들은 각 제공량에 아보카도 오일의 포화 지방 2g과 식물성 단백질 21g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영양가 있는 옵션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2024년 3월, Bubba Burger는 냉동 버거를 위한 새로운 단백질 선택인 Chicken Bubba Burger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100% 천연 닭고기로 만든 것으로 알려진 이 버거는 내슈빌에서 열린 연례 육류 컨퍼런스에서 선보였으며 12분 이내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갈은 닭고기 제품은 다양한 쇠고기 및 칠면조 버거를 포함하는 Bubba Burger의 현재 메뉴를 향상시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포장 버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 신선한 햄버거
  • 냉장 버거
  • 냉동 버거

 

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패티

  • 채식 성분 무함유
  • 야채

 

글로벌 포장 햄버거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상점
  • 다른

 

지역 분석별 글로벌 포장 버거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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