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야외 가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의자, 테이블, 좌석 세트, 식탁 세트 등), 재료별(금속, 플라스틱, 목재, 섬유 등), 최종 사용자별(주거 및 상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721억 5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규모는 2023년 431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721억 5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27%의 CAGR로 성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 유형별(의자, 테이블, 좌석 세트, 식탁 세트 및 기타), 재료별(금속, 플라스틱, 목재, 섬유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주거용 및 상업용) 및 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실외 가구"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파티오, 데크, 발코니, 정원 및 기타 야외 공간에서 야외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가구를 설명합니다. 실내 환경의 편안함과 넓은 야외의 화려함 사이의 연결은 야외 가구에 의해 가능합니다. 야외 가구는 야외 의자, 야외 파티오 가구, 정원 벤치, 야외 테이블 및 야외 소파를 포함하여 다양한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호텔 및 레스토랑과 같은 상업용 및 접객용 야외 가구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 세계 야외 가구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이 시장은 가처분 소득 증가, 주택 리모델링에 대한 강조 증가, 야외 생활 공간에 대한 관심 증가의 결과로 성장했습니다. 편안하고 패셔너블하며 오래 지속되는 야외 가구는 소비자가 야외 공간을 실내 생활 공간의 확장으로 보기 때문에 더 큰 수요가 있습니다. 디자인과 소재의 혁신은 또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생산자들은 이제 현대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유지 보수가 적고 날씨에 강한 제품을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외 공간 최적화의 중요성은 도시화가 지속되고 생활 공간이 더욱 압축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글로벌 지정학적 긴장의 증가와 노동 및 운송 비용이 원자재 가격 상승의 주요 원인입니다.
이 다이닝 세트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외 가구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야외 가구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류 에 의자, 테이블, 좌석 세트, 식탁 세트 등. 이 중 다이닝 세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야외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야외 식사 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호텔 부문은 아늑하고 세련된 식사 세트가 있는 외부 좌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취향을 수용하고 잊을 수 없는 식사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외부 공간을 집의 확장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식사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쾌적하고 유용한 장소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야외 식사 및 야외 요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확장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패셔너블한 고품질 야외 식사 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나무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외 가구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소재에 따라 아웃도어 가구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할 금속, 플라스틱, 목재, 섬유 및 기타로. 이 중 목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야외 가구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재 야외 가구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견고함, 향상된 편안함 및 미적 매력을 포함한 이점 때문입니다. 또한 목재 야외 가구는 가볍고 강하며 미학적이고 자연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어 야외 가구를 만들기 위한 맞춤형 소재입니다. 목재 처리의 기술 발전으로 목재 가구의 내후성과 수명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클래식에서 모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나무의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목재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고객들이 야외 구매의 영속성과 품질을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견목 가구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가지고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거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야외 가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야외 가구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야외 가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 부문은 인구 증가, 1인당 소득 증가, 서구화,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변수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미학적으로 더 즐겁고 아늑한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야외 공간을 개선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의 확장을 크게 촉진하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주거 및 비주거 상황에서의 제품 판매는 소득 수준 상승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야외 가구 산업의 수익은 야외 의자 및 기타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증가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야외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야외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족 저녁 식사와 집 모임의 인기 있는 추세는 북미에서 제품 수요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집의 외관을 개선하고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 앞마당과 뒤뜰 정원을 설계하고 돌보는 것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은 이러한 추세를 뒷받침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미국에서 최첨단의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가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확장은 Brown Jordan 및 Forever Patio와 같은 비즈니스의 존재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기후와 야외 식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은 엔터테인먼트와 여가를 위해 따뜻한 야외 공간을 설계하도록 장려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야외 가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아웃도어 가구에 대한 수요는 APAC 국가, 특히 호텔 및 리조트와 같은 공공 장소에서 엄청난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들이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함에 따라 야외 시설을 포함한 전반적인 방문객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식사하고, 사교할 수 있는 외부 공간을 매력적이고 아늑하게 만들기 위해 호텔과 리조트는 고품질 야외 가구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과 방문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원과 정원,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포함하는 공공 장소도 외부 가구를 변형시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고급 야외 가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아웃도어 가구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IKEA, Inc., Kimball International Inc., Kenter, Aura Global Outdoor Furniture, Barbeques Galore, Ashley Outdoor Furniture Industries, Inc., Century Outdoor Furniture LLC., Lloyd Flanders, Inc., Sifas USA, Terra Outdoor Living, Gloster Furniture, Polywood LLC, Woodard Furniture, TUUCI, Sunset West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3월, Ashley Global Retail, LLC의 계열사인 Ashley Home, Inc.와 Resident Home Inc.는 Ashley Home, Inc.가 Resident Home Inc.를 인수하는 최종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거주자는 Ashley의 계열사인 Ashley Furniture Industries, LLC를 통해 향상된 소싱 및 운영 효율성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는 소비자 직접 판매 및 도매 비즈니스의 미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야외 가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제품 유형 별
- 자
- 테이블
- 좌석 세트
- 다이닝 세트
- 다른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재료 유형별
- 금속
- 플라스틱
- 나무
- 직물
- 다른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거주에 관한
- 광고 방송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