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OTT 서비스(온라인 서비스 및 관리 서비스), 유형(미디어 서비스, OTT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플랫폼(스마트 TV, 스마트폰, 랩탑 및 태블릿 및 기타),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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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규모, 2033년까지 3,020억 3,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규모는 2023년 656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3천만 2020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23-2033년 동안 16.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OTT 서비스별(온라인 서비스 및 관리 서비스), 유형별(미디어 서비스, OTT 통신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플랫폼별(스마트 TV, 스마트폰, 노트북 및 태블릿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OTT(Over-the-Top) 시장은 케이블이나 위성 TV와 같은 전통적인 유통 채널을 거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비디오, 오디오 및 기타 미디어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직접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SVOD(Subscription Video on Demand) 서비스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는 영화, TV 프로그램 및 오리지널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주문형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장치의 확산과 더 빠른 인터넷 속도로 인해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더 쉽게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맞춤형 콘텐츠에 대한 수요와 OTT 플랫폼이 제공하는 유연성도 OTT 플랫폼의 인기에 기여합니다. 또한 콘텐츠 제작자와 OTT 플랫폼 간의 독점적인 협업이 증가하고 개인화된 추천을 위한 AI와 같은 고급 기술의 구현이 증가하면서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고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콘텐츠를 획득하고 제작하는 데 드는 높은 비용은 특히 기존 플랫폼과 경쟁하려는 신규 진입자에게 상당한 장벽이 됩니다.
관리 서비스 솔루션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OTT (Over the Top) 시장은 OTT 서비스를 기준으로 온라인 서비스와 관리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관리 서비스 솔루션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에는 일반적으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관리 및 기타 다양한 인프라 관련 서비스가 포함되며, 이는 OTT 플랫폼의 품질과 신뢰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고품질 스트리밍에 대한 수요 증가, 사용자 경험 개선, OTT 콘텐츠에 대한 전 세계 시청자 확대에 의해 주도될 수도 있습니다.
미디어 서비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은 유형에 따라 미디어 서비스, OTT 통신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미디어 서비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라이브 스트리밍, 관전 콘서트, 스포츠, 온라인 게임, 음악 스트리밍과 같은 플랫폼의 증가와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준으로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은 스마트 TV, 스마트폰, 노트북 및 태블릿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마트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5G 기능의 성장과 스마트폰의 새로운 출시에 의해 인정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OTT(Over the Top)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OTT(Over the Top)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구독 기반 OTT 서비스의 높은 채택률은 지역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선진국은 스트리밍 기술의 거대한 발전에 집중해 왔습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높은 포화 상태와 데이터 트래픽 확장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고급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의 투자 증가와 함께 지역 시장 성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주로 OTT 서비스의 구독 기반 모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본 이득을 추구하는 국제 OTT 서비스 제공업체에 기인합니다. 개발도상국 내 모바일 동영상 시청률의 증가는 이 지역의 OTT 서비스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모바일 기반 구독 모델의 구현에 대한 지원을 촉진합니다. 스마트폰 및 스마트 TV 채택의 증가는 이 지역 시장의 성장에도 기여합니다.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mazon.com, Inc., Netflix, Inc., Hulu, LLC, Google LLC, Apple, Inc., Facebook, Inc., Telstra Corporation Ltd., Roku, Inc., Kakao Corp., The Walt Disney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2월, Amazon Web Services(AWS)는 AWS 경영진, 고객 및 파트너가 공유하는 다양한 모범 사례와 함께 여러 서비스 및 발표를 포함하는 컨퍼런스를 조직했습니다. 컨퍼런스는 생성형 인공지능(Generative Artificial Intelligence), 디지털 주권(Digital Sovereignty), 보안(Security)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OTT 서비스별
- 온라인 서비스
- 관리 서비스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유형 별
- 미디어 서비스
- OTT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플랫폼 별
- 스마트 TV
- 스마트폰
- 노트북 & 태블릿
- 다른
글로벌 OTT(Over the Top)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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