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허브, 카멜리아 시넨시스 등), 형태별(티백, 잎 및 가루, 액상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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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23억 달러 규모로 성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규모는 2023년 12억 1,000 만 달러에서 2033년 2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6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Herbal, Camellia Sinensis, 및 기타), 형태별(티백, 잎 및 분말, 액체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유기농 차는 인공 살충제, 비료 또는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됩니다. 그것은 해로운 투입물보다 지역 조건, 생물 다양성 및 생물학적 과정에 적응하는 주기를 강조합니다. 유기농 차 제조는 독성 화학 물질의 사용을 피하고 유해한 살충제와 제초제로부터 토양을 보호합니다. 식물, 퇴비 및 기타 유기 자원은 영양분과 땅 덮개를 제공합니다. 환경 및 건강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유기농 차 회사가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합성 비료와 살충제 없이 재배된 유기농 차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추구함에 따라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화학 잔류물이 없고 생태 친화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제조하는 것과 같은 유기농 차의 건강상의 이점이 이러한 수요 증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홍차, 녹차, 백차, 허브차와 같은 다양한 유기농 차 제품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게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 건강 식품 매장 및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소매점의 확산으로 유기농 차의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유기농 차 시장은 가격과 시장 역학에 영향을 미치는 높은 생산 비용으로 인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동백나무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차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유기농 차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초본, 동백 sinensis, 그리고 다른 사람들. 이 중 동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기농 차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백나무로 만든 차에 대한 수요는 오랜 전통과 광범위한 인기로 인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차는 독특한 맛과 향뿐만 아니라 높은 항산화 함량과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잠재력을 포함하여 많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유명합니다. 소비자들이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과 천연 및 유기농 음료에 대한 성장 추세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됨에 따라 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차의 유기농 버전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잎 및 분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기농 차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식에 따라 유기농 차 시장은 티백, 잎 & 가루, 액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잎 & 파우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기농 차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잎과 분말 형태의 유기농 차는 농축된 맛과 순도로 인해 가치가 있으며, 이는 실제 차 경험을 원하는 차 애호가에게 어필하며, 소비자가 차를 만들 수 있는 적응력으로도 선호되며, 이는 소비자가 강한 양조주 또는 가벼운 차와 전체 잎 및 분말 유기농 차의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높은 항산화 함량과 첨가제 부족과 같은 수요가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기농 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유기농 차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기농 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은 고객에게 간단한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한 번의 방문으로 유기농 차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소비자가 대형 소매점의 전략적 제품 포지셔닝과 충분한 선반 공간 덕분에 유기농 차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유기농 차 품목의 광범위한 가용성과 편리한 접근성은 도시와 교외 지역 모두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평판 좋은 소매 체인에 의해 보장됩니다. 로열티 플랜, 매장 내 샘플링 및 할인을 포함한 판촉 계획은 고객이 이러한 시설에서 유기농 차를 구매하도록 장려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주로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의 풍부한 차 전통과 문화 때문입니다. 이 국가들은 일상 생활과 문화의 근본적인 부분인 차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 수요 증가는 높은 항산화 함량과 위험한 첨가제의 부족을 포함하여 유기농 차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많은 재량 수단을 가지고 웰빙과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 중산층의 성장으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유기농 차에 대한 강한 수요는 다양한 차 블렌드의 인기와 전통 다도의 영향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차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차에 대한 수요는 천연 및 유기농 제품을 소비하는 소비자의 증가 추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의 다양한 유기농 차를 제공하는 전문 찻집과 카페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고객이 매료되고 있습니다. 유기농 차의 이점은 소셜 미디어 건강 및 웰빙 인플루언서에 의해 홍보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의 관심과 채택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고객들은 슈퍼마켓 및 인터넷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기농 차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유기농 차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Tata Consumer Products Limited, Davidson's Organics, Little Red Cup Tea Co., Numi, Inc., PepsiCo, The Coca-Cola Company, Organic India Pvt. Ltd., Tielka, Unilever, Ecotone, Hain Celestial Group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2월, 유기농 식품 회사인 Carrington Co.는 생분해성과 퇴비화가 가능한 최초의 유기농 차를 출시했습니다. 티백과 그 내용물이 들어 있는 이 창의적인 포장재는 퇴비에서 완전히 분해되도록 만들어져 탄소 자국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 2024년 6월, 구자라트 협동조합 우유 마케팅 연맹(GCMMF)은 유기농 제품 라인업에 Amul Tea, Sugar 및 Jaggery를 추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연맹은 쌀, 렌틸콩, 밀가루와 같은 24가지 유기농 제품을 제공하여 제품 라인을 확장하기를 원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유기농 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부산 물
- 초본
- 카멜리아 시넨시스
- 다른
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형태별
- 티백
- 잎 & 가루
- 액체
- 다른
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유기농 차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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