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유기 향신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강황, 생강, 정향, 후추, 계피, 육두구, 겨자씨, 기타), 형태별(가루, 통째, 다진/분쇄), 용도별(상업용, 가정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매장),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721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82억 2  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규모는 2023년 269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482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0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별(강황, 생강, 정향, 고추, 계피, 육두구, 겨자씨, 기타), 형태별(분말, 전체, 다진 것/분쇄), 응용 프로그램별(상업용, 가정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상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은 유기농 향신료의 거래와 소비로 구성됩니다. 유기농 향신료는 박테리아가 없고 맵고 천연 제품입니다. 게다가, 이것들은 건강상의 이점과 첨가되는 음식에 향이나 풍미가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향신료는 건강하고 다재다능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더 긴 유통 기한, 향상된 풍미 및 항염증 특성으로 안전합니다. 이를 통해 잔류 농약 오염 가능성을 줄일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농가의 소득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식품과 관련된 질병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합성 첨가제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지식으로 인해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가속화됨에 따라 전 세계 유기농 향신료 시장 성장이 주도되었습니다. 또한, 증가하는 활동에는 시장에서 신제품의 현대화 된 출시가 포함되어있어 유기농 향신료 시장에서 기회를 창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 상승과 공급망 차질은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에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물류 및 생산 비용 증가로 인해 전 세계 산업의 미래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정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황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은 강황, 생강, 정향, 고추, 계피, 육두구, 겨자씨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강황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관절염, 소화 장애 및 피부 질환과 같은 질병을 치료하는 자연 치료법으로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심황은 유기농으로 재배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농부가 재배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분말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은 분말, 전체, 다진/분쇄로 나뉩니다. 이 중 분말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분말이 측정 및 혼합이 용이하고 분말이 레시피에 잘 통합되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또한, 향신료를 갈면 공기와 습기에 노출되는 면적이 더욱 증가하여 요리에 사용할 때 풍미와 향이 더 잘 방출됩니다.

 

 상업 부문은 2023년에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은 상업용과 가정용으로 나뉩니다. 상업 부문은 2023년에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의 성장은 유기농 및 천연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유기농 향신료의 지속적이고 확실한 공급이 항상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유기 향신료는 건강과 환경적 이유로 유기농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호소하고자하는 레스토랑, 식품 제조업체 및 기타 식품 서비스 업체에서 바람직하게 사용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상점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이나 대형 슈퍼마켓에 기인하며, 이러한 슈퍼마켓은 고객이 다른 많은 제품과 함께 유기농 향신료를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장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광고 계획을 세우거나 향신료를 포함한 유기농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막대한 마케팅 예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향신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향신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향신료와 다양한 전통 요리를 기반으로 한 광범위한 요리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이 지역은 향신료로 사용되는 많은 종류의 식물과 허브를 포함하는 놀라운 생물 다양성이 특징입니다. 또한 다양한 지역 정부는 유기 농업과 유기농 제품 수출을 장려하여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다양한 정책과 인센티브를 적용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기농 향신료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 1 인당 소득의 증가와 유기 종의 소비에 대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이 지역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특히 미국과 멕시코와 같은 북미 국가의 전통적인 필수품에 대한 진정한 맛과 음식 준비 방법의 채택 증가.

 

유기농 향신료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McCormick & Company, PDS Organic Spices, O.A.P., Frontier Co-op, The Spice Hunter Inc., Colorado Spice, Farm Boy Company Inc., The Watkins Co., Sun Impex International Foods LLC, The Watkins Co., Blue Dragon Canada Limited, Frontier Co-op, Primal Palate, Sun Impex International Foods LLC, SpiceLuxe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2월, Frontier Natural Products Co-op향신료, 허브 및 식물을 위한 지속 가능한 벌크 포장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유기농 향신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제품 유형별

  • 강황
  • 생강
  • 정 향
  • 후추
  • 계 피
  • 육두구
  • 겨자씨
  • 다른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형태별

  • 가루
  • 전체
  • 다진 것/으깬 것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가족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상점

 

글로벌 유기농 향신료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