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시장에서의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주문 기반, 구독 기반), 요리 유형별(현지 요리, 세계 요리, 건강 식사, 간식 및 음료),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전 세계 기차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 규모, 2033년까지 38억 7,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기차의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 규모는 2023년 12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38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2.0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45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기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의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에 대한 심층 TOC, 서비스 유형별(주문 기반, 구독 기반), 요리 유형별(현지 요리, 세계 요리, 건강식, 스낵 및 음료)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국제 열차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은 열차 여행 중 승객에게 식사를 배급하여 철도 산업을 지원하는 비즈니스에 알립니다. 이 시장에는 음식 배달 공급업체와 철도 서비스 관계자 간의 파트너십이 포함되어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승객의 좌석으로 직접 배달할 수 있는 다양한 식사 대안을 제공합니다. 승객을 위해 온라인으로 식사를 주문할 수 있는 전화 및 인터넷 액세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열차 사업에서 온라인 식사 배달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발전을 뒷받침하는 또 다른 요인은 기술 개발의 간섭과 함께 열차 관계자와 음식 배달 서비스 회사 간의 파트너십입니다. 이 외에도 성장하는 관광 산업은 시장 수익을 높은 급증으로 추진합니다. 그러나 시장 인수는 시간 불확실성, 높은 IoT 항목으로 인한 사이버 공격 기회, 식품 품질에 대한 물음표와 같은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주문 기반 부문은 2023년 기차 시장에서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에서 가장 큰 점유 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글로벌 기차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은 주문 기반과 구독 기반으로 나뉩니다. 이 중 주문 기반 부문은 2023년 기차 시장에서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승객에게 유연성과 접근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주문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철도 당국과의 저명한 레스토랑 및 음식 배달 업체 간의 협력은 다양한 메뉴를 보장하여 온라인 식품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현지 요리는 2023년 기차 시장에서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리 유형을 기준으로 기차 시장의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은 현지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 건강식, 스낵 및 음료로 분류됩니다. 이 중 현지 요리 부문은 2023년 기차 시장에서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객이나 여행자는 다양한 종류와 함께 호화로운 여행 경험을 가진 지역 음식을 맛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기차 시장에서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기차 시장에서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의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차를 통한 온라인 음식 배달을 위한 지역 시장은 특히 인도와 중국과 같은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지역 전역의 강력한 철도망으로 인해 번창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인수가 확대됩니다. 또한,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지역 또는 지역과 소비자를 다양화하면 시장 개발을 위한 광범위한 기회가 열릴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기차 시장에서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전역의 시장 확장은 경치 좋은 경관과 관광 명소로 인해 관광 부문이 부상함에 따라 더욱 가속화됩니다. 또한, 지역 철도 당국은 케이터링 품질과 위생 식품을 강조하기 때문에 시장 확장 개발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기차 시장에서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의 주요 공급업체는 IRCTC, Travelkhana, RailRestro, Zoop India, RailYatri, Yatri Bhojan 및 Railyatri.in, Comesum, Gofoodieonline, RailMitra, Khushiseating, RailRecipe, RailDhaba, RailMeal, TrainDine, Mera Food Choice, Rail Rider, Railway Food Delivery, Rail Food Express, Train Khana Online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3월, Swiggy 는 음식 배달 서비스를 인도 20개 주에 걸쳐 100개 기차역으로 확장했습니다. 이번 확장은 IRCTC(Indian Railway Catering and Tourism Corporation)와 협력하여 승객들이 기차 좌석까지 배달되는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Swiggy 의 이니셔티브는 여행 편의성을 높이고 승객이 전국의 다양한 식사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기차 시장에서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기차 시장, 서비스 유형별 음식 배달
- 주문 기반
- 구독 기반
기차 시장의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 요리 유형별
- 현지 요리
- 세계 각국의 요리
- 건강한 식사
- 스낵 및 음료
기차 시장에서의 글로벌 온라인 음식 배달,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