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데스크톱, 모바일), 이벤트 유형별(스포츠, 음악, 영화),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963
페이지
235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84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규모는 2023년 546억 달러에서 2033년 98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07%입니다.

115개의 23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플랫폼(데스크톱, 모바일), 이벤트 유형(스포츠, 음악, 영화),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별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 2023-2033년 분석 및 예측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마켓은 콘서트, 스포츠, 연극 공연, 축제 등의 이벤트 티켓을 인터넷에서 구매, 판매 및 유통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사용 가능한 이벤트를 탐색하고, 좌석 또는 티켓을 선택하고, 안전하게 지불하고, 입장을 위한 전자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성을 제공하고, 물리적 박스 오피스의 필요성을 제거하며, 이벤트 주최자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관리 및 마케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인터넷 보급의 증가로 티켓 구매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편의성, 실시간 가용성 및 안전한 결제 옵션은 시장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가상 이벤트 및 하이브리드 모델의 부상과 함께 라이브 이벤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발권 및 비접촉식 입장과 같은 발권 기술의 발전으로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많은 청중에 접근할 수 있어 시장 확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은 사이버 보안 문제, 높은 서비스 요금, 기술적 결함, 위조 티켓, 이벤트 취소 또는 일정 변경의 어려움으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은 데스크톱과 모바일로 나뉩니다. 이 중 모바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여율이 증가한 것은 스마트폰 사용의 확산, 이동 중에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용이성, 모바일 친화적인 티켓팅 애플리케이션 덕분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은 즉각적인 알림, 디지털 지갑, 티켓에 대한 쉬운 액세스를 통해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므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스포츠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은 이벤트 유형에 따라 스포츠, 음악, 영화로 나뉩니다. 이 중 스포츠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수요 증가는 디지털 참여의 증가와 모바일 티켓팅의 증가로 인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팬들의 사전 티켓 예매는 또한 시장에서 더 많은 성장을 창출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인터넷 보급률이 높고, 스마트폰 사용이 널리 보급되었으며, 첨단 발권 인프라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시장 성장은 스포츠,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쳐 인기 있는 이벤트에 의해 더욱 주도됩니다. 주요 티켓팅 업계 본부는 북미에 있어 시장 도달 범위를 넓히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이벤트 티켓을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도시화와 함께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스마트폰 보급률 및 인터넷을 통한 연결성 증가는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됩니다. 사실, 티켓팅의 추가 성장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이벤트에 대한 수요와 모바일 보급률에 힘입어 뒷받침됩니다.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OL Inc.(Yahoo), Bigtree, Carnival Cinemas, Cinemark Holdings, Inc., Cineplex Inc., KyaZoonga, Inc., PVR LTD., EasyMovies, VOX Cinemas, TickPick LLC, Tickets Please, Ticketmaster, StubHub가 있습니다.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4월, 선도적인 이벤트 티켓팅, 마케팅 및 디스커버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Evvnt는 이벤트 게이트 및 도어 판매를 위한 새로운 모바일 박스 오피스를 발표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티켓 판매 체크인 과정에서 이벤트 주최자와 장소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플랫폼별

  • 바탕 화면
  • 휴대폰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이벤트 유형별

  • 스포츠
  • 음악
  • 영화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티켓팅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35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35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