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아기용품 소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모바일 및 PC/태블릿), 유형별(장비, 장난감, 의류, 기저귀, 수유 제품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은 2033년까지 284억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 규모는 2023년 132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28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모바일 및 PC/태블릿), 유형별(기어, 장난감, 의류, 기저귀, 수유 제품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인터넷 채널을 통한 유아용품의 제조, 마케팅 및 유통은 모두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의 일부입니다. 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분야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경쟁력 있는 가격과 빡빡한 예산으로 부모를 끌어들이는 프로모션으로 인해 크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산업은 고객이 여러 채널에서 아기 기저귀 통과 같은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 소매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체는 제품 검증 시스템 및 블록체인 기술과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이 문제를 줄이기 위해 공급망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강조해야 합니다. 맞춤형 추천, 실용적인 배송 선택 및 일류 고객 서비스와 같은 영역에서 혁신과 차별화의 기회를 통해 시장은 일반적으로 추가 성장을 위한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신뢰를 떨어뜨리고 안전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짜 유아 품목의 가용성은 시장 참가자에게 문제를 제기합니다.
PC/태블릿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은 플랫폼별로 모바일과 PC/태블릿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PC/태블릿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과 같이 고객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때문입니다. 대규모 거래 및 결제의 경우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가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료 제품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은 기어, 장난감, 의류, 기저귀, 수유 제품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사료 제품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하는 부모의 수가 증가하고 핵 가정에 대한 추세로 인해 편리한 수유 대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영유아에게 가능한 최고의 영양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강조가 점점 더 강조됨에 따라 이 산업의 성장에도 기여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와 인터넷 보급은 향후 몇 년 동안 미국에서 온라인 유아 보육 제품에 대한 수요를 크게 증가시킬 두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이 널리 사용됨에 따라 온라인 베이비 케어 제품 선택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확대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기술 발전, 소비자 선호도 변화 및 디지털화 증가는 이 산업의 확장에 도움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연결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유아용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mazon, Babies R Us, Buy Buy Baby, BabyEarth, Alibaba Group, Argos, Babydash, BabyGroup, Babyshop, Bebe Stores, Bubs Baby Shop, DisneyStore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1월, 베이비 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인도의 소비자 직접 판매 베이비 제품 회사인 R for Rabbit은 "Pure & Beyond"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베이비 케어 제품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품질과 안전에 전념하는 이 회사는 유아용 크림, 로션, 비누, 바디 워시, 샴푸, 파우더 및 오일의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온라인 유아용품 소매 시장, 플랫폼별
- 휴대폰
- PC/태블릿
글로벌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 유형별
- 톱니바퀴
- 장난감
- 의복
- 기저귀
- 먹이는 제품
- 다른
글로벌 온라인 유아 용품 소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