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단백질 쉐이크, 식사 대체 음료, 강화 물, 기능성 주스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소매, 전문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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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135억 3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61억 달러에서 2033년 135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단백질 쉐이크, 식사 대체 음료, 강화 수, 기능성 주스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전문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식이 음료 또는 영양 보충제는 적절한 식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무알코올 음료이며 건강 유지 또는 개선의 일부입니다. 시장의 경이로운 성장은 소비자의 건강 의식 증가와 만성 질환 발병률 증가에 직접적으로 기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균형 잡힌 식단의 필요성을 더 많이 인식하게 됨에 따라 매일 필요한 영양 섭취량을 보충하기 위해 영양 음료를 점진적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과 같은 생활 습관 질환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의식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영양소,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한 영양 음료 제품 카테고리는 소비자가 건강한 식단을 쉽게 따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젊은이들 사이에서 건강 음료에 대한 강화 추세와 소비자 기반을 확장하기 위한 시장 기업의 마케팅 전략이 산업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으로 제안됩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도시화의 증가는 시장 가치 성장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시장 성장은 세계 가공 식품 산업의 급속한 성장, 식품 라벨링 응용 프로그램 및 전 세계 경제 발전 개선에 의해 완화될 것입니다. 그러나 식품 관리 시설의 부족과 식품 편의 시설에 대한 접근성 부족으로 인해 다양한 개발 도상국의 시장 성장이 저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인공 향료와 방부제의 사용 증가는 시장을 방해할 것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은 단백질 쉐이크, 식사 대용 음료, 강화 수, 기능성 주스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단백질 쉐이크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단백질 쉐이크에 기인하며, 이는 점점 더 건강 중심의 다이빙 피트니스 클럽 및 피트니스 시설 시스템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운동량이 많은 사람이나 운동 후 근육 재조정을 받고 근육 에너지 자원에 연료를 보급하는 피트니스 애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전문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이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다양한 제품으로 인해 소매 시장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고객이 한 곳에서 둘 이상의 브랜드 또는 유형의 제품을 찾을 수 있으므로 편리한 쇼핑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넓은 공간 공간과 프로모션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잘 보이게 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훈적 친숙도를 높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영양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영양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높은 수준의 소비자 인지도와 제품 구매 능력으로 인해 영양 음료의 중요한 시장을 구성합니다. 이 지역은 시장의 상당한 부분을 기여해 왔으며 이제 건강 및 웰빙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건강 및 피트니스 부문에 대한 견고한 구조를 갖춘 전체 산업의 중요한 시장으로 미국이 가장 두드러집니다. 시장 확장은 이 지역의 주요 경쟁업체와 지속적인 제품 혁신에 의해 촉진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성장할 것이며, 대부분 식물성 및 기능성 음료의 더 많은 소비에 기여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검토 기간 동안 가장 빠른 발전에 대한 평가는 도시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건강에 대한 인식 제고와 같은 다른 원동력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수여되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거대한 인구와 진화하는 경제적 제안의 결과로 중요한 소비 시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Labcorp Drug Development, Danone, Mead Johnson & Company, LLC., PepsiCo, Inc, Nestle, The Kraft Heinz Company, General Mills, ADM, B. Braun Melsungen AG, Abbott,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BASF SE, DuPont, Eurofins Scientific, Bureau Veritas S.A, ALS Ltd, Merieux Nutrisciences Corporation, Asurequality Ltd., TUV Nord Group, Bureau Veritas,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1월, Akums Drugs and Pharmaceuticals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Maxcure Nutravedics와 Jagdale Industries 간의 협업 계약을 체결하여 즉석 음료 영양 음료를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제품 유형별
- 단백질 쉐이크
- 식사 대용 음료
- 향상된 물
- 기능성 주스
- 다른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소매
- 전문점
- 다른
글로벌 영양 음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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