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식이 보조제, 기능성 식품 및 기능성 음료), 출처별(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미네랄 및 프리바이오틱스), 유통 채널별(전문 매장,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일반 상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소매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032
페이지
239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5,860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기능 식품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740억 달러에서 2033년 5,86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건강 보조 식품, 기능성 식품 및 기능성 음료), 출처별(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미네랄 및 프리바이오틱스), 유통 채널별(전문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재래식 상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소매점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건강기능식품은 보충제 및 식품과 함께 사용하도록 고안된 실제 제품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물질은 식품 성분 및/또는 식품 추출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바이오슈티컬(bioceuticals)이라고 합니다. 오늘날의 시장은 이러한 제품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인구 고령화 및 만성 질환 발병률의 증가, 혁신 및 신제품 개발의 발전, 영양이 풍부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기능성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세계 기능 식품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기능 식품 제품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에는 잘못된 식단으로 인한 부적절한 영양소 섭취와 관련된 여러 질병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와 균형 잡힌 식단 유지에 대한 우려 증가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많은 수의 기능 식품 제품도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이 특정 부문에 대한 시장 성장의 일부를 다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부문과 관련된 위조의 장애물이 있어 기능 식품 시장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건강 보조 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 식품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건강 보조 식품, 기능성 식품 및 기능성 음료로 분류됩니다. 이 중 건강 보조 식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이들에 기인하며, 그들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하여식이 보충제에 대한 종종 까다로운 사용이 되었습니다. 건강 보조 식품에는 장내 미생물 균형 상태, 덩치 증가 및 규칙적인 규칙성과 같은 장 기능, 칼슘 흡수 및 골밀도, 면역 기능, 지방간 및 기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독소, 혈당 항상성 및 암 위험 감소의 개선이 포함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에 따라 글로벌 기능 식품 제품 시장은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미네랄 및 프리바이오틱스로 나뉩니다. 이 중 프로바이오틱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절적 성장은 인간에게 다양한 유형의 유익한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종류의 미생물 유기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프로바이오틱스 화합물은 건강 보조 식품 및 건강 제품의 중요한 성분 중 상위 몇 개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기존 상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 은 전문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재래식 상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소매점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기존 상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주도됩니다. 전통적인 상점은 일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기능 식품 제품을 선호하는 대부분의 소비자는 이제 이러한 매장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소비자와 당국의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유럽에서 더 인기 있는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기능 식품 판매에 관한 한, 서유럽은 제품이 주로 약국을 통해 유통되기 때문에 여전히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비만 및 심혈관 질환, 비만 관련 질병의 증가율은 전체 예측 기간 동안 기능 식품 판매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능 식품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 생활 수준 향상,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향상시키는 식이 요인에 대한 대중의 인식도 시장 성장의 핵심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시장의 성장은 많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나타났습니다.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bbott Laboratories, Amway Corporation, Conagra Brands, Inc., Danone S.A., General Mills Inc., Glanbia plc, Herbalife Nutrition Ltd.,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 Kellogg Company, Nestle S.A., PepsiCo, Inc., The Coca-Cola Company, Hearthside Food Solutions LLC, Mars, Incorporated, Meiji Holdings Co., Ltd, Royal FrieslandCampina N.V.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4월, 뉴질랜드 유제품 대기업인 Fonterra는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증가하는 즉석 음료 수요를 포착하기 위해 Anchor 및 Fernleaf 브랜드로 기능성 음료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편의점 체인인 세븐일레븐(7-Eleven)과 협력하여 기능성 유제품 음료인 액티프-파이버(Actif-Fiber)와 앵커-뷰트(Anchor-Beaute)를 판매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기능 식품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 제품 유형별

  • 보충제
  • 기능성 식품
  • 기능성 음료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 출처별

  • 비타민
  • 프로바이오틱
  • 미네랄
  • 프리바이오틱스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전문점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재래식 상점
  • 약국 및 약국
  • 온라인 소매점
  • 다른

 

지역별 글로벌 기능 식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39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39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2월 2024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