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북극광 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여행자 유형별(커플, 친구, 가족, 솔로), 연령대별(18-34세, 35-49세, 50-64세, 65세 이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은 2033년까지 2억 9,9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 은 2023년 8억 4,450만 달러에서 2033년 2억 9,9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5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수치를 탐색하고 여행자 유형별(커플, 친구, 가족 및 솔로), 연령 그룹별(18-34세, 35-49세, 50-64세 및 65+ 년)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오로라 관광 시장은 오로라 보레알리스(Aurora Borealis)라고도 알려진 오로라를 보는 것을 중심으로 한 여행 경험에 중점을 둔 산업입니다. 하전된 태양 입자가 지구 대기에 부딪히면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놀라운 빛의 디스플레이가 춤을 춥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오로라의 수도"인 트롬쇠는 오로라 관찰자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인 오로라 관광은 천상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경험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대중 문화에서 오로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많은 잠재적 관광객들 사이에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가이드 투어와 전문 전망대와 같은 북부 지역의 관광 인프라가 성장함에 따라 방문객들이 북극광을 더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로라가 있는 북부 지역의 외딴 곳과 종종 가혹한 조건 때문에 여행자들은 상당한 물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친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9.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자 유형에 따라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은 커플, 친구, 가족, 솔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친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9.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주로 친한 친구나 동료 그룹과 함께 장엄한 오로라를 보는 데서 오는 사회적 매력과 그룹 역학 때문입니다. 여행비와 숙박비를 분담하고, 함께 경험을 즐기고, 사진 촬영 기회를 활용할 수 있고, 친구와 함께 여행하면 오로라를 더 저렴하고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8-34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령대에 따라 오로라 관광 시장은 18-34세, 35-49세, 50-64세 및 65+ 년으로 나뉩니다. 이 중 18-34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극광을 목격하는 매력과 함께 이 젊은 방문객 인구 통계는 더 대담하고 경험을 추구하며 소셜 미디어에 정통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의 일정과 예산은 종종 나이 든 관광객들보다 더 유연하여 북부의 외딴 목적지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로라 관광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로라 관광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것은 주로 알래스카, 캐나다 북부 및 미국 북부의 많은 주가 북미 대륙에서 북극광을 관찰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오로라 체험은 잘 정립된 관광 인프라와 위치의 상대적 접근성 및 북미 관광객과의 근접성으로 인해 이 특정 시장에 대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오로라 관광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류 관점에서 노르웨이,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과 같이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위치 중 일부는 다른 대륙에서 온 여행자보다 유럽에서 온 여행자에게 더 접근하기 쉽고 실현 가능합니다. 또한, 이 북부 지역의 잘 정립된 유럽 교통 및 관광 인프라는 오로라 체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Lindblad Expeditions, Abercrombie & Kent, Quark Expeditions, Scott Dunn, Intrepid Travels, Hurtigruten Expeditions, Butterfield & Robinson Inc., Travel Edge, The Aurora Zone, Exodus Travel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아베크롬비 앤 켄트는 6개 대륙에 걸쳐 65개 이상의 기존 여정 외에도 22개의 새로운 세계 탐험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스웨덴과 핀란드로의 휴가 패키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썰매견 사파리, 스노모빌, 사미족 문화에 대해 배우는 것이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2025년에는 유리 돔형 오로라 캐빈이 특이한 주택 대안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 여행자 유형별
- 부부
- 친구
- 가족
- 독주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 연령대별
- 18-34 세
- 35-49 세
- 50-64 세
- 65+ 년
글로벌 오로라 관광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