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세계의 무알콜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생수, 차 및 커피, 청량음료, 유제품 음료, 기능성 음료 및 주스),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314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2033년까지 2억 3,876억 4,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1억 2,240억 4,000만  달러에서 2033년 2억 3,876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on-Alcoholic Drinks Market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 제품별(생수, 커피, 청량 음료, 유제품 음료, 기능성 음료 주스),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알코올이 없는 음료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산업은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웰빙에 대한 집중 증가와 더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은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이러한 경향은 또한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알코올 사용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해 걱정하는 데도 영향을 받습니다. 맛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과 특히 밀레니얼 세대의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수용하는 창의적인 제품 개발도 필수적입니다. 또한, 무역 장벽의 완화에 힘입어 전 세계 제조업의 확장이 촉진되고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편리한 음료 옵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빠른 발전으로 온라인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나라에서 주류 구매에 대한 최소 법적 연령이 정해져 있으며, 소비를 억제하기 위해 주류 세금과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일부 정부가 주류 광고를 금지함에 따라 알코올에 대한 대중의 인식도 줄어들었고, 이로 인해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의 생산 능력은 간접 온실 가스 배출, 물 공급 감소 및 오염 증가로 인한 천연 자원 가용성의 혼란으로 인해 방해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량 음료 부문은 2023년에 22.81%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무알콜 음료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생수, 차 및 커피, 청량 음료, 유제품 음료, 기능성 음료 및 주스. 이 중 청량 음료 부문은 2023년에 22.81%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무알코올 시장은 지속적인 맛 및 포장 혁신에 기인합니다. 또한 소비자가 건강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및 수제 청량 음료에 대한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청량 음료 시장은 또한 거시 경제적 고려 사항을 포함한 여러 개발의 결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산업은 가처분 소득 증가와 신흥 국가의 경제 발전으로 인해 성장하여 청량 음료에 대한 소비자 지출을 높였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78.2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78.2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범주에는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인 및 기타 매장이 포함됩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한 곳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소매 환경에서 가격에 민감한 고객은 특별 제안 및 할인에도 매력을 느낍니다. 또한 대면 구매의 사회적 요소는 특히 편의점에서 충동적인 구매를 부추깁니다. 또한 카페와 레스토랑을 포함한 식품 서비스 시설을 확장하여 공동 환경에서 무알코올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 판매를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Non-Alcoholic Drinks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가장 큰 청량 음료 시장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과일 주스, 에너지 음료, 생수, 탄산 청량 음료(CSD) 및 기타 청량 음료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CSD 소비는 대부분 일정하게 유지되지만 더 건강한 대체품을 선호하는 명백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펩시코(PepsiCo)와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를 포함한 많은 탄산 청량 음료 회사가 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는 포장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를 경험하고 있으며 젊은이들은 탄산 청량 음료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저당 제품, 맛이 첨가된 물, 기능성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강력한 시장 수요는 소비 패턴과 지속적인 증가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와 가처분 소득 증가는 다양한 음료 옵션에 대한 소비자 지출을 장려하기 때문에 이러한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한 음료는 도시화 추세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변화의 결과로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건강 의식을 높임으로써 고객이 기능성 음료와 같은 더 나은 옵션을 선택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은 기업이 지역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게 상품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혁신을 촉진하며, 결과적으로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PepsiCo, Inc., Starbucks Coffee Company, The Coca-Cola Company., Nestle S.A., Danone S.A., Suntory Beverages & Food Ltd., Keurig Dr Pepper Inc., Red Bull GmbH., Parle Agro, Unilever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6월, Coca-Cola India는 100% 재활용 PET(rPET)로 만든 병에 담긴 합리적인 가격의 새로운 발포성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것이 이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크기가 더 작기 때문에 새 패키지는 고객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고 음료 산업의 순환 경제를 발전시키겠다는 코카콜라의 전 세계 약속과 일치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무알콜 음료 시장, 제품별

  • 차 & 커피
  • 소프트 드링크
  • 유제품 음료
  • 기능성 음료

 

글로벌 무알콜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전 세계 무알코올 음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