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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넥타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농축액 및 농축액 제외), 범주별(자체 상표 및 브랜드), 포장별(카톤, 플라스틱, 유리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신선한 주스 가게, 편의점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3085
페이지
24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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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꿀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283억 9,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넥타 시장 은 2023년 684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83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넥타 시장

245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꿀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유형별(농축액 및 농축액이 아님), 범주별(자체 상표 및 브랜드), 포장별(상자, 플라스틱, 유리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신선한 주스 가게, 편의점,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과일 주스, 과육 또는 고기로 만든 음료 시장은 꿀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과일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물은 꿀이라고 하는 땀샘에서 점성이 있고 설탕이 풍부한 액체인 꿀을 생산합니다. 꽃외 꿀은 동물 상호주의자에게 영양 공급을 제공하여 초식 동물을 보호하는 반면, 꽃 내부에서 발견되는 꿀은 수분 동물을 끌어들입니다. 과일 펄프와 과육을 함유한 음료를 꿀 주스라고 하며 펄프 주스 또는 꿀 음료라고도 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는 높은 비타민 함량, 항산화제 및 기타 영양소와 같은 과일 주스의 건강상의 이점은 꿀 사업의 핵심 동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이러한 더 큰 인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설탕이나 탄산 음료보다 천연 및 건강 음료에 대한 수요가 더 큽니다. 그러나 과일 주스와 꿀의 높은 설탕 함량과 관련된 당뇨병 및 비만과 같은 건강 문제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억제되고 있습니다.

 

농축액이 아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꿀 시장은 농축액이 아닌 농축액과 농축액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농축액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농축 꿀 대신 신선한 과일 주스를 사용할 때는 농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과일의 자연스러운 맛, 향 및 영양 프로필을 보존하며, 고객은 일반적으로 농축 용액과 달리 더 높은 품질로 간주합니다. 이는 천연 및 최소 가공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일치합니다.

 

브랜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꿀 시장은 자체 상표와 브랜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브랜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를 선호하며, 특히 건강과 웰빙과 관련된 꿀과 같은 상품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기존 브랜드는 품질, 신뢰성 및 안전성으로 유명하여 강력한 고객 충성도를 장려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는 더 많은 판매와 더 큰 시장 점유율로 이어집니다.

 

카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꿀 시장은 카톤, 플라스틱, 유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카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톤 포장은 휴대성, 사용 용이성 및 편의성으로 인해 고객이 선호합니다. 보관, 붓기 및 재밀봉이 쉽기 때문에 집이나 여행 중에 사용하기에 좋은 옵션입니다. 지배적인 시장 지배력은 광범위한 소비자 호소력의 결과입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넥타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신선 주스 가게, 편의점,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브랜드, 맛 및 용기 크기를 포함한 광범위한 꿀 제품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자주 취급됩니다. 고객은 이러한 광범위한 선택으로 인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으며, 이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량을 높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넥타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건강한 음료 옵션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가 이러한 지배의 원인입니다. 시장은 천연 제품과 덜 가공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꾸준히 확장되고 있습니다. 꿀 소비는 북미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점점 더 집중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꿀은 단 음료와 탄산 음료에 대한 더 건강한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꿀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들은 설탕과 탄산 음료보다 건강한 음료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꿀은 고유한 과일 함량과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더 건강한 선택으로 생각됩니다. 현지인의 입맛과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조업체들은 이국적인 열대 과일 블렌드를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주요 재료는 드래곤 프루트, 리치, 망고스틴입니다.

 

글로벌 꿀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로는 Del Monte Foods, Inc., Suntory Beverage & Food, AGRANA International, Kanegrade,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Ocean Spray Cranberries, Inc., Welch Foods Inc., 7-ELEVEN, Inc., Greenhouse Juice Co., Pulp & Press Juice Co., Juice Master Ltd., SUJA LIFE, LLC, The Tierra Group, Malt Products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RFG는 100% 과일 주스 시장에서 Rhodes 브랜드의 성공을 활용하여 과일 꿀 주스 부문에 진출하여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 2024년 4월, PeakSpan Capital은 플랫폼 및 제품 제공을 더 빠르게 확장하기 위해 직원 보상과 인정을 강조하는 문화 플랫폼인 Nectar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PeakSpan Capital은 잠재력이 높은 혁신적인 기업에 계산된 베팅을 하는 잘 알려진 성장 주식 회사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꿀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넥타 시장, 유형별

  • 농축액이 아닙니다.
  • Concentrate 부터

 

글로벌 넥타 시장, 카테고리별

  • 개인 상표
  • 브랜드

 

글로벌 넥타 시장, 포장별

  • 판지
  • 플라스틱
  • 다른

 

글로벌 넥타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신선한 주스 가게
  • 편의점
  • 온라인

 

글로벌 넥타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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