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다기능 식품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성분 유형별(에멀전 및 향미료, 하이드로콜로이드, 섬유, 귀리 추출물, 벌킹제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유형별(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 육류 및 가금류, 디저트 및 토핑, 유제품 및 가공 식품),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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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다기능 식품 성분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67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다기능 식품 성분 시장 규모는 2023년 177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367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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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기능 식품 성분은 특히 특성, 일관성, 질감 및 유통 기한 측면에서 제품을 향상시키는 특수 구성 요소입니다. 이러한 성분은 식품 제조업체가 운영을 최적화하고 제품 특성을 개선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일 다기능 성분 내에는 안정제, 유화제 및 방부제가 있어 제품 일관성을 유지하고 신선도를 높이며 성분 분리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제 성장은 개발 도상국에서 특수 식품 성분의 유통 업체 수를 늘리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러한 개발도상국의 경우, 가공 식품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인은 가처분 소득과 인구 구매력 평등입니다. 신흥 시장의 GDP 성장은 유통뿐만 아니라 부가가치 제품에 대한 수요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개발도상국에서는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과 같은 현대적인 소매 형태가 기능성 식품 또는 가공 식품 측면에서 소비자 선호도와 관련하여 선진국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기후 조건의 변화와 함께 극심한 기상 현상은 작물 생산 수준과 다기능 식품의 핵심 성분의 가용성에 해를 끼칩니다. 장기간의 가뭄, 홍수 또는 온도 변화는 전체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려 원자재가 부족하거나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하이드로콜로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분 유형에 따라 글로벌 다기능 식품 성분 시장은 에멀젼 및 향료, 하이드로 콜로이드, 섬유, 귀리 추출물, 벌크제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이드로콜로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스 및 기타 풍미를 향상시키는 제품의 사용 증가에 기인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가능성이 높으며 하이드로콜로이드에 대한 수요를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성분은 여러 준비에서 음식의 질감, 안정성 및 식감 개선에 크게 기여합니다. 제조업체들이 다양한 소스, 드레싱 및 조미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유는 소비자들이 식품에서 의도한 다양한 맛에 대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유형에 따라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은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 육류 및 가금류, 디저트 및 토핑, 유제품 및 가공 식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초콜릿, 사탕, 패스트리 및 케이크와 같은 보다 관대하고 다양한 달콤한 과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이동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시장은 그 범위를 넓게 만듭니다. 이러한 지역의 수요는 주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장인 및 지역 특산품과 일부 신흥 경제국에서 서양식 식습관의 채택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따라서 베이커리 및 제과 부문은 제조업체가 계속 혁신하고 전 세계 소비자의 자주 변화하는 선호도에 부응함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를 구성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소비자의 식품 제조에 대한 첨단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인식과 채택. 식품 생산 혁신에 대한 이 지역의 초점은 사람들이 점점 더 가공할 수 있거나 바로 먹을 수 있거나 품질이 매우 높은 더 안전한 식품을 원함에 따라 건강을 생각하는 선택 또는 다기능 식품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결합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다기능 성분에 맞는 추가 시장 공간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성장의 또 다른 이유는 강력한 식품 산업 인프라와 사람들의 선호도 변화입니다. 따라서 북미는 다기능 식품 성분에 대해 잘 익은 시장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의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리핀의 수요는 제조업체가 바나나 칩과 천연 및 이국적인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코코넛 제품과 같은 가공 식품에 대한 수출 활동을 강화함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건강한 식품에 대한 필요성은 또한 국가의 젊은 세대를 더욱 혁신하여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Hempfoods Ltd., British Foods PLC, GELITA, Cargill Incorporated,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BASF SE, DMH Ingredient, Ajinomoto Co. Inc., Kerry Group PLC, McCormick, Ingredion Incorporated, EL Du Pont de Nemours and Company, Arla Foods, Koninklijke Dsm N.V., DSM, Lonza Group 등.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월, McCormick은 Flavor Maker Seasonings를 조카 제품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이들은 약 15가지 블렌드로 구성되며, 단순히 토핑하거나 섞이는 것이 아니라 McCormick 향신료로만 구성되어 있고 다른 성분은 없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고 펀치감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 성분 유형별
- 에멀젼과 향료
- 하이드로콜로이드
- 섬유
- 귀리 추출물
- 벌크제
- 다른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 응용 프로그램 유형별
- 베이커리 & 제과 제품
- 육류 & 가금류
- 디저트와 토핑
- 유제품
- 가공 식품
글로벌 다기능 식품 재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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