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머핀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신선 및 포장), 유형별(짭짤 및 달콤),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식료품 및 편의점, 온라인 소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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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머핀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69억 1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머핀 시장 은 2023년 109 억 달러에서 2033년 169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머핀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제품 유형별(신선 및 포장), 유형별(짭짤하고 달콤함),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식료품점 및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머핀 시장은 일반적으로 밀가루, 설탕, 계란, 우유 및 과일, 초콜릿, 견과류 및 향신료와 같은 다양한 향료로 준비되는 작은 구운 식품인 머핀의 생산, 유통 및 판매를 다루는 식품 산업 섹션입니다. 대부분의 머핀은 아침 식사로 섭취하거나 스낵 및 디저트로 사용되며 전통적이거나 발명된 맛이 있습니다. 또한, 머핀 산업의 성장은 주로 새로운 식품에 대한 소비자 추세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계란 및 기타 재료가 있거나 없는 반죽으로 만든 단일 서비스 제과류입니다. 머핀 시장의 성장을 위한 주요 자극제 중 하나는 통곡물 머핀과 설탕 대체품으로 만든 머핀을 포함하여 더 건강한 식품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입니다. 또한 머핀에 최소한의 가공과 천연 성분을 사용하는 추세는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쳐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의 주요 제약 조건은 케이크, 페이스트리 및 과자를 포함하여 시장에서 인기 있는 베이커리 제품의 가용성입니다.
패키지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머핀 시장은 신선 머핀과 포장 머핀 시장으로 나뉩니다. 이 중 패키지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포장 제품의 광범위한 보급과 다양한 맛과 맛의 가용성에 기인합니다. 가공 시간을 최적화하는 것은 원료, 충전재, 맛 및 준비 기술의 활용이 발전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성분의 도입으로 최소한의 공정으로 건강하고 내구성 있는 제품으로 준비됩니다. 가공된 베이커리 제품을 장기간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합니다.
과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머핀 시장은 짭짤한 것과 달콤한 것으로 나뉩니다. 이 중 과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사용 가능한 이러한 제품의 다양한 맛에 의해 주도됩니다. 과일 및 채소 맛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세계 인구 증가, 식단 패턴 변화, 이러한 식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과일 맛 머핀에는 영양가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과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머핀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식료품점 및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으로 나뉩니다. 이 중 국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많은 브랜드의 더 나은 가격 선택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대규모 소매 공간에는 넓은 영역과 전략적 포지셔닝이 있어 제품의 가시성을 높입니다. 슈퍼마켓 매장의 수와 전문 소매업체를 통한 제품 제조업체의 증가가 이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머핀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머핀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는 소비자, 머핀에 대한 수요, 간편식과 준비하기 쉬운 식품의 인기 때문입니다. 특히 미국의 소비자들은 스낵, 아침 식사 및 디저트 대신 베이커리 스낵을 구매합니다. 북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한 첨가된 풍미와 필러가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머핀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는 아시아 태평양으로, 중국, 인도, 일본 및 한국과 같은 신흥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경제 성장, 투자 확대 및 노동 시장 인력 측면에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청소년 인구 증가, 라이프스타일 변화, 급속한 도시화 및 수요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글로벌 머핀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McKee Foods, Otis Spunkmeyer, Hostess Brands, Inc., Grupo Bimbo, General Mills, Britannia Industries, ARYZTA, Finsbury Food Group Limited, Foodco Group Pty Ltd, Flowers Food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월, Little Debbie는 Little Debbie Big Pack Mini Muffins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스낵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초콜릿 칩과 블루베리의 두 가지 맛으로 제품 라인에 머핀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수익을 확장하고 늘리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머핀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머핀 시장, 제품 유형별
- 신선한
- 패키지
글로벌 머핀 시장, 유형별
- 맛 좋은
- 달다
글로벌 머핀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전문점
- 식료품 & 편의점
- 온라인 리테일
글로벌 머핀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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