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Move to Earn Fitness Apps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iOS, Android 및 기타), 기기별(스마트폰, 태블릿 및 웨어러블 기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041
페이지
259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수익 창출 피트니스 앱 시장  은 2033년까지 32억 8,99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Move to Earn Fitness Apps Market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Move to Earn 피트니스 앱 시장 규모는 2023년 6억 3,650만 개에서 2033년 32억 8,99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7.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59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피트니스 앱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을 위한 글로벌 움직임, 플랫폼별(iOS, Android 및 기타), 장치별(스마트폰, 태블릿 및 웨어러블 장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움직임은 걷기, 조깅, 자전거 타기와 같은 신체 활동에 대한 대가로 암호화폐, 포인트 또는 리베이트와 같은 인센티브를 지불하는 모바일 앱에 전념하는 산업입니다. 이 앱은 게임화, 블록체인 및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더 건강한 삶을 장려하고 사용자 상호 작용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피트니스 앱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움직임은 건강에 대한 인식,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피트니스 시장에서의 게임화 채택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인센티브는 고객을 유치하고 AI 기반 맞춤형 교육 루틴은 참여를 향상시킵니다. 기업 웰빙 프로그램과 운동을 장려하는 정부 인센티브도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그러나 Move to Earn Fitness Apps Market의 주요 제약 조건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비용이 많이 드는 앱 개발, 암호 화폐의 변동성, 사기 위험, 사용자 유지 문제 및 신흥 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에 대한 우려입니다.

 

Android 부문은 2023년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반으로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은 iOS, Android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Android 부문은 2023년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Android 스마트폰의 대중 시장 침투, 비용 효율성 및 개발 도상국에서의 가용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플랫폼의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과 다양한 웨어러블 장치에 대한 지원으로 인해 iOS 및 기타 플랫폼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부문은 2023년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치를 기준으로 피트니스 앱 시장을 획득하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은 스마트폰, 태블릿 및 웨어러블 장치로 나뉩니다. 이 중 스마트폰 부문은 2023년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보편적인 스마트폰 채택, 손쉬운 앱 가용성, 활동 모니터링을 위한 정교한 센서 기능에 의해 주도됩니다. 모바일 기반 피트니스 앱의 사용 편의성과 AI 기반 분석과의 호환성은 태블릿과 웨어러블 장치에 대한 리더십을 주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orth America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높은 스마트폰 보급률, 건강에 대한 인식 제고, 강력한 게임화된 피트니스 솔루션 채택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시장 리더의 가용성, 디지털 건강 투자 성장 및 블록체인 기반 보상의 사용은 지역 시장 리더십을 더욱 주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상 기간 동안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블록체인 기반 인센티브에 대한 관심 증가, 건강 의식 증가, 스마트폰 채택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피트니스 앱의 사용 증가, 활동적인 생활을 장려하는 정부 프로그램, 게임화의 수용은 모두 이 분야에서 시장의 급속한 확장에 기여합니다.  

 

피트니스 앱 시장을 위한 글로벌 움직임의 주요 공급업체 는 Sweatco Ltd, Fitmint, Evidation Health, Inc., HealthyWage LLC, DietBet, Vitality, Outside Interactive, Inc.(Map My Fitness), higi SH LLC, Webtec(Charity Miles), Honeygain.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6월, 한 헬스테크 스타트업은 미국 헬스테크 기업인 VC StartUp Health로부터 4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이 자금은 확장 및 PMF(Product-Market Fit, 제품-시장 적합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피트니스 앱 시장을 획득하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을 분류했습니다.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 플랫폼별

  • 아이폰 OS
  • 로봇
  • 다른

 

Fitness Apps Market을 적립하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 기기별

  • 스마트폰
  • 정제
  • 웨어러블 장치

 

피트니스 앱 시장을 벌기 위한 글로벌 움직임,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59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59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