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산악자전거화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가격대별(대중 및 프리미엄),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4억 1,201만 달러 가치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규모는 2023년 6억 9,327만 달러에서 2033년 14억 1,201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3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가격대별(대량 및 프리미엄),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산악 자전거 신발 또는 MTB 신발은 산악 자전거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특별한 종류의 신발입니다. 산악 자전거(MTB) 신발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산악 자전거 활동의 인기가 높아지고 성능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유통 채널이 확장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이 신발은 라이더를 높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사지 피로, 미끄러운 페달 및 트레일 떨림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편안한 MTB 라이딩 경험은 단단한 밑창과 적절한 패딩으로 보장됩니다. 산악 자전거 참여는 야외 활동과 어드벤처 스포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거칠고 어려운 환경을 위해 만들어진 특수 신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러한 개발로 인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혁신적인 신발 디자인, 재료 및 생산 기술은 산악 자전거 라이더에게 향상된 성능, 안전성, 편안함 및 내구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개발로 라이딩 경험이 향상되었으며, 이는 또한 특수 MTB 신발에 대한 고객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산악 자전거 신발의 높은 가격은 전 세계 시장에 큰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미사 이 부문은 2023년에 60.82%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대에 따라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질량 및 프리미엄. 이 중 대중 부문은 2023년 60.82%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다양한 고객을 위한 제품의 접근성과 경제성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재정적 한계는 대량 생산된 산악 자전거 신발로 충족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산악 자전거 라이더는 승마복과 신발과 같은 저렴한 장비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대규모, 대량 가격의 신발 생산을 통해 제조업체는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합리적인 지출은 이러한 절감을 반영하여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이 남성 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합니다.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남성과 여성. 이 중 남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악 자전거와 같은 야외 활동에 대한 남성의 참여가 증가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및 모험 활동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가 레저와 경쟁을 위한 스포츠로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더 많은 남성들이 거친 지형에서 편안함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정 신발을 찾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전 세계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전 세계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악 자전거용 신발은 구매하기 전에 신체 검사와 착용이 필요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고객은 이 신발을 신어보고 재료의 품질, 편안함, 크기 및 페달 호환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이러한 촉각적 경험을 위해 오프라인 소매점은 중요한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제품 선택, 핏 및 유지에 대한 전문적인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인력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를 높입니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큰 비중은 이러한 변수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근 산악 트레일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여성 MTB 라이더들 사이에서 상당한 수요가 인식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 개발에 대한 제조업체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 성능이 향상되고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MTB는 필요한 스릴, 재미 및 흥분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국의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더 흥미로운 옵션을 찾음에 따라 높은 비율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싱가포르와 같은 지역 국가에서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특히 산악 자전거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산악 자전거 신발 및 기타 전문 장비는 이러한 참여 증가의 결과로 수요가 높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산층은 크게 성장했으며 이들의 가처분 소득도 확대되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성능이 우수한 MTB 신발을 포함한 고급 스포츠 용품에 더 큰 비용을 지출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didas AG, GIRO SPORT DESIGN, FOX, PEARL iZUMi, Northwave, Sidi Sport S.r.l., SHIMANO INC., Trek Bicycle Corporation, Specialized Bicycle Components, Inc., Frankd MTB Apparel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8월, 시마노는 미끄러운 노면에서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하고 기술적으로 까다로운 부문에서 향상된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산악 자전거 슈즈인 그래비티 엔듀로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에는 GE900, GE700, GE500 및 GE500W 신발과 TORBAL 2.0 중창 및 ULTREAD GE 밑창으로 구성된 재설계된 신발 라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3년 2월, Fox Racing은 산악 자전거 라이더와 모토크로스 라이더를 위한 Union 신발 라인을 도입하여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강화된 발가락 상자, 몰딩된 발가락 캡, 내구성과 견인력을 높이기 위한 Ultratac 밑창을 갖춘 이 시리즈는 Union Flat, Union 및 Union BOA 버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신발에는 4가지 색상과 성별 크기가 제공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가격대별
- 미사
- 프리미엄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남성
- 여성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산악 자전거 신발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