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터홈 및 견인식 RV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견인식 RV, 모터화된 RV), 응용 분야별(레저 활동, 출장객),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모터홈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은 2033년까지 898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 규모는 2023년 474억 달러에서 2033년 89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모터홈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견인 가능한 RV, 전동 RV), 응용 프로그램(레저 활동, 비즈니스 여행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에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찾아보기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는 캠핑, 여행 및 임시 생활과 같은 야외 활동에 사용되는 레크리에이션 차량 유형입니다. 레크리에이션 차량은 여행 중 운전자, 개별 가족 및 관광객에게 편안함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캠핑카는 차량에 잘 맞는 자체 추진 주택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캠핑카 RV는 침대, 주방, 욕실 등과 같은 완전히 통합된 집과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RV와 캠핑카는 승용차, SUV 및 트럭으로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구조에 있습니다.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의 응용 프로그램은 원격 작업자, 모험가, 휴가, 풀타임 생활 목적 및 소규모 비즈니스의 이동성을 위한 쉼터입니다. 그것의 유연성과 편안함은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정복합니다. 그러나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에는 높은 초기 및 지속적인 비용, 사용 가능한 저장 및 주차 공간 부족, 환경 문제, 연료 비용 증가, 다른 여행 대안과의 경쟁과 같은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견인 가능한 R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은 견인 가능한 RV와 전동 RV로 나뉩니다. 이 중 견인 가능한 R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견인 가능한 RV는 승용차, SUV 및 트럭에 쉽게 부착할 수 있어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견인 측면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캠핑 및 야외 활동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종류의 RV에 대한 필요성이 더 커졌습니다. 또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용 효율성과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레저 활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유형에 따라 글로벌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은 레저 활동 및 비즈니스 여행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레저 활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광, 캠핑 및 기타 야외 활동의 상당한 성장은 편리하고 유연한 RV 또는 캠핑카를 찾는 동시에 관광객과 모험가를 끌어들입니다. 따라서 레저 활동 부문은 여행 중 멋진 경험을 제공하고 집처럼 느껴지거나 자신만의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는 자유처럼 느껴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시장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는 광대한 선거 운동장, 국립 공원 및 웅장한 경치가 있어 전 세계 관광객과 지역 대중을 끌어들입니다. 특히 캠핑, 도로 여행 및 야외 활동이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인 미국과 캐나다의 이 지역의 강력한 RV 문화는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뒷받침하는 요인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 캠핑, 도로 휴가 및 야외 활동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도 급부상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잘 발달된 도로 시스템과 RV를 환영하는 공원 및 캠프장 네트워크 확장으로 인해 RV 여행으로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글로벌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Camping World Holdings, Forest River, Gulf Stream Coach, Northwood Manufacturing, REV Group, THOR Industries, Winnebago Industries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4월, Grand Design RV는 리니지(Lineage)라는 브랜드 이름의 클래스 C 캠핑카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터 카테고리 진입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4년 1월, 위네바고 회장 휴 바우어(Huw Bower)는 올해 라인업이 스타일리시한 새로운 인테리어, 혁신적인 팝탑 디자인, 새로운 클래스 A 평면도를 특징으로 하는 무한한 아웃도어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캠핑카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모터홈 및 견인식 RV 시장
- 견인 가능한 RV
- 모터식 RV
글로벌 모터홈 및 견인식 RV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여가 활동
- 비즈니스 여행객
지역별 글로벌 모터홈 및 견인 가능한 RV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