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터사이클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재킷, 신발, 헬멧, 장갑, 무릎 보호대 등), 최종 용도별(도로용 모터바이크 의류 및 오프로드 모터바이크 의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41억 6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 규모는 2023년 122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241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 제품 유형별(재킷, 신발, 헬멧, 장갑, 무릎 보호대 및 기타), 최종 용도별(온로드 오토바이 마모 및 오프로드 오토바이 마모)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오토바이 의류는 안전과 함께 편안함과 스타일을 위해 설계된 특수 의류 품목으로 최우선 순위입니다. 오토바이 의류는 재킷, 신발, 헬멧, 장갑, 무릎 보호대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의류는 가죽, 천 및 케블라와 같은 견고한 소재로 구성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인서트를 보호하거나 보호합니다. 이러한 재료는 온도를 제어하고 습기를 흡수할 수 있으며 스마트 센서로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오토바이 의류 부문은 혁신적인 생산 기술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의류에 대한 필요성은 전 세계적으로 오토바이 애호가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오프로드 라이딩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라이더는 장갑, 재킷, 헬멧을 포함한 스타일리시하고 보호적인 장비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토바이 의류 산업이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탄소 섬유 및 케블라와 같은 프리미엄 소재의 비용이 내구성과 안전성에 필수적이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재킷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오토바이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은 재킷, 신발, 헬멧, 장갑, 무릎 보호대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재킷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오토바이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토바이 라이더 재킷은 다목적 기능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비, 바람 및 기타 요소로부터 보호하는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오토바이 재킷에는 어깨, 팔꿈치, 등과 같은 주요 충격 지점에 보호 인서트가 내장되어 있어 사고 발생 시 라이더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온로드 오토바이 의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토바이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를 기준으로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은 온로드 오토바이 의류와 오프로드 오토바이 의류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로드 오토바이 의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토바이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오프로드 라이딩 경험에 점점 더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이륜차로 솔로 라이딩을 즐깁니다. F1 레이스 및 오프로드 레이싱 이벤트 측면에서도 4륜차 의류가 성장하고 있지만 오토바이 의류에 대한 관심은 이륜차가 가장 많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오토바이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당수 여행자와 오토바이 애호가는 편안함, 안전 및 스타일을 제공하는 저렴하고 기능적인 의류를 필요로 합니다. 중국, 인도, 일본 및 기타 동남아시아 대륙과 같은 국가에서는 도시화에 따른 오토바이 판매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오토바이 의류의 잠재적인 성장 시장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제조업체들은 도시 및 농촌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 및 유통 네트워크 확장을 우선시합니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와 같은 국가에서는 중산층 증가, 도시화 및 경제 확장으로 인해 오토바이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환기가 개선되고 수분 흡수 기능이 있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장비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는 이 지역의 따뜻한 기후와 레크리에이션 라이딩 문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Foshan Nanhai Xinyuan Helmets Co., Ltd., Chih Tong Helmet Co., Ltd., Vega Helmet, KIDO, Spartan ProGear Co., Lanxi Yema Motorcycle Fittings Co., Ltd., HJC Helmets, Foshan ScoYco Extreme Sports Product Co., Ltd., Hehui-Invested Group, DragonRider, Venom Moto, Safety Helmets Zhuhai MFG Co., Ltd., Dunham Sport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0월, Furygan은 오토바이 의류를 제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창립 5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 2024년 8월, 로얄엔필드와 REV'IT는 업데이트된 수준의 안전, 편안함 및 편의성을 갖춘 라이딩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 2024년 2월, Husqvarna Motorcycles는 프리미엄 2024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흥미진진한 새 의류 라인업은 Functional Street, Functional Offroad, Casual Lifestyle, Team Wear 및 Rockstar Casual Collection의 5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 제품 유형별
- 재킷
- 신발
- 헬멧
- 장갑
- 무릎 보호대
- 다른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 최종 용도별
- 온로드 오토바이 의류
- 오프로드 오토바이 의류
글로벌 오토바이 의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