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공 항목별(솔루션, 서비스), 채널별(메시징, 푸시 알림, 모바일 이메일, 빠른 응답(QR) 코드, 기타), 조직 규모별(SME, 대기업), 업종별(소매, 여행 및 물류, 자동차, 통신, IT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625
페이지
267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 2033년까지 1,909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규모는 2023년 262억 달러에서 2033년 1,90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1.9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Mobile Marketing Market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TOC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오퍼링 (솔루션, 서비스), 채널 (메시징, 푸시 알림, 모바일 이메일, 빠른 응답(QR) 코드, 기타), 조직 규모 (중소기업, 대기업), 업종별(소매, 여행 물류, 자동차,  Telecom, IT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2033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 모바일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이메일, SMS 및 MMS를 통해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다중 채널 디지털 프로모션 활동입니다. 모바일 시장은 사용자를 위해 장치를 개인화할 수 있는 능력, 개인화된 데이터, GPS 기능 및 목표 고장 감소를 포함하여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의 사용 확대와 함께 빅 데이터 분석 및 인공 지능에 대한 필요성 증가는 모두 모바일 마케팅 시장의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마케팅은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더 많은 고객과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높일 수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모바일 마케팅 시장은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확장될 것입니다.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즉시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모바일은 이 플랫폼을 통해 점점 더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모든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수많은 기업이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일반 상품 매출과 이윤을 늘리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구현했으며, 이는 온디맨드 기업 구조,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및 고객 행동의 개인화 필요성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많은 마케터는 대상 고객이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지 여전히 확신이 없기 때문에 모바일 장치를 채택하는 것을 피합니다. 모바일 홍보 계획의 실패는 종종 반응형 웹사이트와 콘텐츠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예상했습니다.

오퍼링에 따라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은 솔루션과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솔루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QR 코드, SMS, MMS, 모바일 웹, 푸시 알림, 인앱 메시지, 위치 기반 마케팅 등과 같은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솔루션 하위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의 마케팅 요구는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으로 충족됩니다. 고객은 이 제품을 사용하여 소비자 행동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행동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통합 분석 시스템은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의 기능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모니터링하고, 고객 여정을 더 잘 이해하고,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고주가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 시장 부문의 수익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른 응답(QR) 코드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은 메시징, 푸시 알림, 모바일 이메일, QR(Quick Response) 코드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QR(Quick Response) 코드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빠른 응답 코드(QR 코드)를 사용하면 마케팅은 대체 모바일 마케팅 전략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등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특수 스캐너는 그래픽 인코더인 QR 코드를 디코딩할 수 있습니다. 표준 바코드에 비해 이러한 2차원 코드는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는 쉽게 추적할 수 있고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문 및 소셜 네트워킹 앱과 같은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 요인은 아마도 카테고리 성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SME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직의 규모에 따라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중소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모바일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모바일 기술은 현재 많은 부문과 지리적 영역의 중소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중소기업이 모바일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전환했으며 이제 마케팅 지출의 대부분은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동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가장 저렴한 솔루션 중 하나는 이 소비자층에서 인기 있는 SMS 마케팅입니다. 위치 기반 마케팅은 중소기업이 이상적인 시간과 위치에서 대상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사용하는 또 다른 전략입니다.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설명했습니다.

업종별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은 소매, 여행 및 물류, 자동차, 통신, IT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차지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장과 빠른 배송과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많은 이점으로 인해 전자 상거래로의 고객 구매 패턴이 눈에 띄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는 아마도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이며, 이는 전반적인 시장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예상합니다.

Global Mobile Marketing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시장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 사용률이 가장 높으며 수많은 모바일 광고 회사의 영향도 있습니다. OTT(Over-The-Top) 콘텐츠도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북미 지역의 개발 속도를 크게 높이고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중국 및 일본과 같은 국가의 수요 증가와 함께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기업들은 모바일 마케팅이 경쟁사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고객-회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권위 있는 브랜드 보이스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결과 점차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모바일 마케팅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IBM Corporation, Alphabet Inc.(Google), InMobi, Millennial Media, Marketo(Adobe Inc.), Amobee Inc.(Singapore Telecommunications Ltd.), Flurry Inc., Salesforce.com Inc., Oracle Corp., Chartboost Inc., SAS Institute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1월, 아마존은 Instagram과 Facebook을 통한 쇼핑 광고를 위해 Meta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협업을 통해 Meta는 광고주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Amazon은 외부 웹 스토어에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오퍼링 분석

  • 용액
  • 서비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채널 분석

  • 메시징
  • 푸시 알림
  • 모바일 이메일
  • 빠른 응답(QR) 코드
  • 다른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조직 규모 분석

  • 중소기업
  • 대기업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수직 분석

  • 소매
  • 여행 및 물류
  • 자동차
  • 텔레콤 및 IT
  • 다른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67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67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