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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 유형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장치 유형별(유선 장치 및 무선 장치), 애플리케이션별(자동차 및 항공우주, 의료,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전자 상거래 및 소매,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935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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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 158를 초과합니다. 2033년까지 370억  명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 규모는 2023년 40억 2  천만 달러에서 2033년 1,583억 7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Mixed Reality Market

 

구성 요소 유형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장치 유형별(유선 장치 무선 장치), 응용 프로그램별(자동차 항공 우주, 의료, 엔터테인먼트 게임, 전자 상거래 소매 기타) 지역별(북미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 – 2033.

 

혼합현실 시장은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가장 큰 장점을 결합하여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 모두에서 물체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하는 기술입니다.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 증강 가상(augmented virtuality) 및 기타 혼합 구성은 이러한 맥락에서 혼합 현실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상 아이템은 완전히 허구의 세계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실제 세계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가상 상호 작용이 실제처럼 보입니다. 몰입형 기술의 개선과 보다 현실적이고 매력적인 가상 경험에 대한 요구로 인해 혼합 현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교육 부문에서 이러한 기술의 적용이 확대됨에 따라 혼합 현실 시장의 성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혼합 현실 산업에서 개발한 기술은 학습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때문에 교육자와 학생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교수가 여러 학생을 가르치는 동안 한 위치에 있을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혼합 현실 산업은 연구 방법이 개선되고 더 매력적이 되도록 합니다. 학습 오류를 줄이는 것은 다양한 3D 이미지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점입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은 교육 부문에서 혼합 현실 기기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진합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보호 및 금융 문제는 전 세계 혼합 현실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구성 요소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혼합 현실용 소프트웨어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한 제조 속도를 높입니다. 유지 관리, 지원, 설치 및 교육을 포함한 혼합 현실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카테고리의 부상은 위험 관리 및 미래 개발을 위한 성장 기회 발견을 위해 최종 사용 부문에서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무선 장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상당한 CAGR 성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장치 유형에 따라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은 유선 장치와 무선 장치로 분류됩니다. 이 중 무선 장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상당한 CAGR 성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점에는 확장성, 이식성 및 적응성이 포함됩니다. 스마트 인프라 빌딩에서 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 증가, 인터넷 보급률의 눈에 띄는 증가, 사물 인터넷 사용의 증가로 인해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혼합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은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의료,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전자 상거래 및 소매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혼합 현실 시장에서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장 확장에 기여할 혁신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산업은 MR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혼합 현실은 교육과 같은 다른 경제 부문에서 교사와 학생을 참여시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트레이너는 물리적으로 현장에 있지 않고도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여 교육생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도박은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욱이 공급은 결국 수요를 따라잡을 것이고 지방 정부는 더 많은 지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North America

 

미국은 지역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큰 책임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강력한 기술 인프라, 저명한 기술 회사의 집중, 높은 소비자 인식 및 첨단 기술에 대한 수용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의 경제 발전과 높은 수준의 임의 소비자 소득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혼합 현실 장치를 더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시각화, 가상 협업 및 의료 교육을 위해 제조, 의료 및 교육 부문에서 혼합 현실을 채택했습니다. 이 지역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도 혼합 현실을 사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경제국인 중국, 일본, 인도, 한국은 새로운 기술을 생산하기 위해 상당한 R&D 투자를 하고 경제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전자 상거래, 의료 및 자동차 부문과 같은 일부 산업에서 혼합 현실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혁신적인 장치 개발에 대한 투자 증가와 다양한 최종 사용 부문에 걸친 혼합 현실 활용 증가는 이 지역의 혼합 현실 시장을 상승으로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혼합현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DAQRI LLC, Vuzix Corporation, Microsoft Corporation, Magic Leap, Inc., Facebook Technologies, LLC, Google LLC, HTC Corporation, Lenovo Group Limited, Seiko Epson Corporation, Osterhout Design Group (ODG), Atheer, Inc., Marxent Labs LLC, Zappar Ltd., Blippar, Scope AR, Samsung Electronics Co., Ltd., Intel Corporation, Apple Inc., Meta Company, Upskill,  그리고 다른 사람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세계 모바일 회의(World Mobile Congress, 바르셀로나): 기술 부문의 최신 발전을 전시하는 주요 장소 중 하나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모바일 회의(World Mobile Congress)입니다.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이 개발 기술의 미래에 대한 미리보기가 예상되며, 일부 기업은 최신 혼합 현실 장비,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 구성 요소 유형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 유선 장치
  • 무선 장치

 

혼합 현실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자동차 및 항공우주
  • 내과의
  •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 E-commerce & Retail
  • 다른

 

글로벌 혼합 현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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