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아지미린, 혼미린, 시오미린), 응용 분야별(주거 및 상업),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미림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7억 4,342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미림 시장 규모는 2023년 4억 3,821만 달러에서 2033년 7억 4,342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4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미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Aji-mirin, Hon-mirin 및 Shio mirin), 애플리케이션별(주거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투명하고 황금색이 도는 일본의 전통 요리용 와인인 미림은 식품용 단맛 조미료입니다. 미림은 쌀을 배양하고 발효를 통해 찹쌀을 제조한 후 소주라는 증류주 쌀에 첨가하여 만듭니다. 그것은 풍부한 풍미를 개발하기 위해 숙성하기 위해 몇 달에서 몇 년 동안 보관됩니다. 미림은 주로 많은 소스와 마리네이드에 반짝이는 외관과 특히 일본의 풍미를 부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추세에 따라 시장은 더 비싸고 건강한 미림 변형에 더 기울어질 것입니다. 식이 소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는 이제 설탕 함량이 적고 천연 성분이 더 많은 제품을 원합니다. 미림은 온라인 식료품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그의 시장을 추진하는 이러한 대형 엔진 중 일부일 뿐입니다. 전자 상거래를 통한 편리함 또는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식품의 증가는 미림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림 제조업체도 시장의 매출 성장과 관련하여 예상되는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 중 일부에는 상품 가격 변동, 특히 쌀 원료의 가격 변동으로 인한 생산 비용 효과가 포함되어 있어 시장 참여자가 손익분기점을 넘기 어렵게 만듭니다.
아지미림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림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림 시장은 종류에 따라 아지 미림, 혼 미림, 시오 미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아지미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별 성장은 구할 수 있고 저렴하며 일상적인 요리에 사용하기 쉽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Aji-mirin은 기존 감미료 및 향미 증진제에 대한 더 건강한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Ajj-mirin 또는 소위 "가짜" 또는 "가당" 미림은 가공 식품 및 전통 조리법에서 인기 있는 재료로 많은 소비자에게 널리 받아들여집니다.
상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미림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미림이 저렴하고 사용하기 매우 쉬우며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상업용 유형에서 가장 널리 사용된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상업용 주방이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됨에 따라 가장 일반적인 시간 소모적 준비는 미림을 매우 빠르게 사용하여 단축됩니다. 이 외에도 상업용 미림은 주로 대규모 식품 생산을 위해 필요한 재료의 대량 구매와 표준화 된 생산 공정으로 인해 대량으로 만드는 가격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미림 시장은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이 식료품에서 미림과 같은 품목, 가정 용품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식품을 한 번의 방문으로 구매하려는 쇼핑객에게 쉬운 쇼핑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소매점에는 여러 회사와 형태의 미림이 있으므로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과 마찬가지로 중국, 한국, 태국과 같은 이 지역의 다른 국가에서도 유사한 문화와 요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공유 된 문화에 기인하여 미림의 용도를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높이 평가하게되었습니다. 이 지역이 우대받는 이유 중 하나는 풍부한 요리와 레스토랑 및 식품 측면에서 일본의 영향이 많기 때문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유럽에서 일식 레스토랑과 요리 학교, 음식 축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본 요리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요리 식품과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의 인기가 가속화됨에 따라 더 많은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영국, 독일,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의 많은 주요 시장에서는 아시아 식품을 원산지로 하는 개인과 전문 판매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주도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미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Kikkoman Corporation, Eden Foods, Mizkan Holdings, Sakura Foods Corporation, Higashimaru Shoyu Co., Ltd., Takara Sake, Yutaka, Kankyo Shuzo, Urban Platter, Soeos, Marukin Shoyu Co., Ltd., Suzuya Co., Ltd., Shoda Shoyu Co., Ltd., Shinkichi Kogyo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Redd Kikkoman은 저당 및 유기농 품종의 미림을 도입하는 새로운 계획을 제시하여 미림 제품군을 늘렸습니다. 이 전략은 이미 프리미엄 미림 시장의 더 큰 부분을 대상으로 하며 보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재료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준수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미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미림 시장, 유형별
- 아지미린(阿木林)
- 혼미림
- 시오미림
글로벌 미림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거주에 관한
- 광고 방송
글로벌 미림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미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