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제형별(분말, 캡슐 및 정제, 액상 및 기타), 제품별(칼슘 및 마그네슘), 최종 용도별(남성, 여성 및 어린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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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규모, 2033년까지 275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규모는 2023년 152억 달러에서 2033년 27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11%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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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네랄 보충제는 미네랄과 기타 물질의 혼합물로, 신체가 일반적인 식단으로는 충족되지 않는 미네랄 요구 사항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의 생리적 기능을 지원하고 신체적 웰빙에 필요한 영양에 크게 기여하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영양 보충제와 관련하여 필수적입니다. 최적의 건강 유지, 면역력 강화, 신체 성장 및 발달 지원, 세포 및 장기 기능 지원은 모두 특정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미네랄의 필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예방적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태도의 변화, 식단 및 생활 방식의 수정은 미네랄 보충제의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량 영양소 결핍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또한 정제, 캡슐, 분말 및 액체 형태의 미네랄 및 종합 비타민의 가용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러나 보충제보다 천연 미네랄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는 잘못된 정보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과장된 주장의 영향을 받습니다.
정제 및 캡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형에 따라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은 분말, 캡슐 및 정제, 액체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정제 및 캡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노인들이 캡슐과 정제를 선호하는 이유에 기인하는데, 이는 캡슐과 정제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달하는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칼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은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칼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뼈의 강도를 유지하고, 피로 골절과 같은 상태를 예방하며, 피트니스와 건강을 위한 뼈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데 기인합니다.
여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은 남성, 여성 및 어린이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여성이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권장 식단 허용량에 비해 비타민 B6(니아신)를 가장 많이 섭취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중국, 일본, 호주 및 뉴질랜드는 소규모, 국내 및 국제 미네랄 보충제 원료 생산이 많기 때문에 더 건강한 식단 소비에 대한 추세가 가장 강한 국가입니다. 현지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네랄 보충제 시장의 주요 업체는 노동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및 스페인과 같은 국가에서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당뇨병과 비만의 유병률 증가는 미네랄 보충제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bbott, Sanofi, Amway, Bayer AG, Nestle, Herbalife International of America, Inc., Pharmavite LLC, Biovea, GSK Plc., Pfizer, Inc, Glanbia Plc, Otsuka Pharmaceutica Co., Ltd., Bio Botanica, Inc., DSM, Omega Protein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5월, Brain Fuel은 Nature's Way에서 소개한 인지 지원 보충제입니다. 이 포뮬러에는 비타민 B6와 비타민 B12, 코그니그레이프 적포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2023년 4월, 오하이오주 뉴 올버니에 있는 새로운 생산 시설은 지속적인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자연 유래 비타민을 만드는 회사인 Pharmavite LLC에 의해 건설되고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제형별
- 가루
- 캡슐 & 정제
- 액체
- 다른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부산물
- 칼슘
- 마그네슘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최종 용도별
- 남자
- 여성
- 자녀
글로벌 미네랄 보충제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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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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