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기장 기반 스낵, 기장 기반 구운 식품, 기장 기반 음료 및 기타), 인구 통계별(어린이 및 성인),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통 식료품점, 온라인 매장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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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319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984만 7,000달러에서 2033년 9,319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8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188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별(기장 기반 스낵, 기장 기반 제과류, 기장 기반 음료 및 기타), 인구 통계(어린이 및 성인),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통 식료품점, 온라인 상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전 세계적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작은 씨앗을 가진 풀의 집합인 기장은 곡물 또는 곡물로 널리 재배됩니다. 기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양가가 높습니다. 기장 제품은 글루텐이 없고 GI(혈당 지수)가 낮고 비타민 B, 칼슘, 철분, 칼륨, 마그네슘 및 아연이 풍부하기 때문에 밀 알레르기나 과민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기장은 다른 곡물보다 물과 비료를 덜 사용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지속 가능한 작물입니다. 기장 기반 제품은 당뇨병 환자의 체중 감량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농업 관행, 기장 생산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 개발 이니셔티브, 기장 기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은 모두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의 일부입니다. 기장으로 만든 제품은 당뇨병, 암, 심장병 및 뇌졸중의 위험을 낮추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는 기장의 높은 섬유질과 항산화제 함량으로 인해 기장으로 만든 제품 시장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지속 가능성과 환경에 대한 인식도 기장 기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대중은 기장 기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기장 기반 제품에 대해 알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기장 기반 스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은 기장 기반 스낵, 기장 기반 제과류, 기장 기반 음료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장 기반 스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장의 영양적 이점과 군침이 도는 바삭바삭한 칩과 퍼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결과입니다. 북미 및 유럽과 같은 지역에서는 소비자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특히 사실입니다.
성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에서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통계에 따라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은 어린이와 성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성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성인 부문이 성인 소비자의 식이 및 영양 요구에 적합한 기장 기반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더 큰 시장 규모와 더 넓은 범위의 제품을 제공하는 성인 부문은 자주 사용되며 소비자가 편리하고 영양이 풍부한 기장 기반 제품을 계속 찾음에 따라 향후 기장 기반 제품의 글로벌 시장을 크게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통 식료품점,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상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모든 유통 채널과 온라인 상점 플랫폼은 전자 상거래가 소비자에게 점점 더 편리해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기장 기반 제품의 가용성과 전자 상거래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 증가를 감안할 때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개발 잠재력을 가진 중요한 유통 채널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 지역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인도의 기장 임무 및 공공 유통 네트워크에 기장을 통합하는 것과 같은 정부 이니셔티브는 계속해서 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장에 대한 강력한 문화적 유대와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기장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혁신적인 기장 기반 시리얼 및 스낵의 가용성과 기장의 영양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을 가까운 장래에 중요한 영역 중 하나로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자연 및 글루텐 프리 식단을 포함한 더 나은 생활 옵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Bliss Tree, Coastal Foods, FirmRoots Private Limited, ITC Limited, Marico, Quaker Oats Company, Slurrp Farms, Swiss Bake Ingredients Pvt. Ltd., Tata Consumer Soulfull Pvt. Ltd., Urban Millets Pvt. Ltd., Urban Monk Private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2년 11월, 인도 정부는 세계 시장에서 기장을 홍보하기 위해 5개년 전략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국내 수출 기장을 전 세계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이 계획은 까르푸, 월마트, 알 루야, 룰루 그룹 등과 같은 국제 소매점뿐만 아니라 해외 인도 공관의 참여를 요구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기장 기반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제품 유형별
- 기장 기반 스낵
- 기장을 베이스로 한 제과류
- 기장 기반 음료
- 다른
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인구 통계학
- 아이
- 성인
전 세계 기장 기반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전통적인 식료품 점
- 온라인 상점
- 다른
글로벌 기장 기반 제품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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