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우유 및 유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액상 우유, 분유, 버터, 치즈 및 아이스크림), 애플리케이션별(하이퍼마켓, 전자상거래 및 소매업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우유 및 유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5651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5.3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은 건강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프로바이오틱 요구르트 및 유당이 없는 대체품과 같은 기능성 유제품에 대한 관심이 촉발되었으며, 도시화 및 인구 증가로 유제품 기반 영양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시장 확장은 또한 유제품 생산 지역에 대한 정부 지원, 더 나은 냉장 유통 물류, 낙농업 혁신에 힘입어 이루어졌습니다. 시장은 또한 식물성 우유 대체품의 성장으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으며 기존 유제품 산업과 대체 유제품 산업 모두에서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시장 보고서의 주요 내용:
- 2033년까지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통찰력 예측
- 전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우유 및 유제품 시장이 지배적인 이유
- 시장 규모 및 성장 예측: 현재 시장 규모, 과거 데이터 및 예측 기간에 대한 미래 예측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입니다.
- 새로운 트렌드 & 혁신: 업계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신 혁신, 파괴적인 기술,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입니다.
- 지역 통찰력: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와 국가별 분석
- SWOT 분석
- 시장 동인 & 과제: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과 잠재적인 과제 및 위험을 탐색합니다.
- 시장 격차와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방법
- 경쟁 환경: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전략적 이니셔티브, 합병 및 합병에 대한 자세한 프로파일링 인수 및 최근 개발
경쟁 분석:
이 보고서는 비즈니스 개요, 지리적 존재, 비즈니스 전략, 부문 시장 점유율 및 SWOT 분석과 관련된 주요 조직 시장/회사에 대한 적절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보고서는 또한 유형 개발, 혁신, 합작 투자, 파트너십, 합병 및 합병을 포함하는 회사의 최신 뉴스 및 개발에 초점을 맞춘 정교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인수, 전략적 제휴 등. 이를 통해 시장 내 전반적인 경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gropur, Arla Foods, Dairy Farmers of America, Danone, Dean Food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이 보고서는 2019년부터 2033년까지 시장 수익, 가치, 규모 추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미래 동향 & 시장 성장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지역 분석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동향 분석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산업 성장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동인 및 과제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포터의 다섯 가지 힘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산업 수명주기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가격 동향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부문 및 통계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혁신 관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유형별
- 액상 우유
- 분유
- 버터
- 치즈 & 아이스크림
응용분야별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 대형마트
- 전자상거래 및 소매업체
종합적인 시장 기회 및 전략적 통찰력: 우유 및 유제품 시장
- 유형별 기회 분석
- 제품 유형별 기회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기회 평가
- 부문별 전략적 전망
- 인구통계에 따른 기회 평가
- 카테고리별 사업 기회
- 유통 채널별 기회 개요
- 최종 사용 기회 분석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상위 기업 점유율
- 우유 및 유제품 시장 회사 프로필
- 우유 및 유제품 시장의 주요 전략적 권장 사항
지역별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목차(TOC)
- 소개 <올>
- 연구 목적
- 시장 정의
- 연구범위
- 연구 방법론 및 가정
- 경영진 요약
- 프리미엄 통계 <올>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가치사슬 분석
- 최고의 투자 기회 <올>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세그먼트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업계동향
- 시장 역학 <올>
- 시장 평가
- 드라이버 <올>
- 부문별 발전 증대
- 제한
- 기회
- 도전
- 제품 유형별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분석 및 예측
- 유형별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분석 및 예측
- 부문 유형별 글로벌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분석 및 예측
- 지역 분석에 따른 글로벌 우유 및 유제품 시장 분석 및 예측 <올>
- 세그먼트 개요
- 북미 <올>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올>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아시아 태평양 <올>
- 일본
- 중국
- 인도
- 남미 <올>
- 브라질
- 중동 및 아프리카 <올>
- 아랍에미리트
- 남아프리카공화국
- 세계 우유 및 유제품 시장 경쟁 환경 <올>
- 개요
- 글로벌 우유 및 유제품 시장의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올>
- 글로벌 기업 시장 점유율
- 북미 회사 시장 점유율
- 유럽 회사의 시장 점유율
- APAC 회사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및 동향 <올>
- 뉴스 출시 및 개발
- 파트너십, 협력 및 계약
- 합병 및 인수
- 확장
- 회사 프로필 <올>
- 회사1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2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3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