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단일 캡슐 멘톨 담배 및 더블 캡슐 멘톨 담배),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편의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2033년까지 미화 1,382억 8,000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규모는 2023년 937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1,382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9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단일 캡슐 멘톨 담배 및 이중 캡슐 멘톨 담배),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편의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냉각 효과를 제공하는 향료인 멘톨을 함유한 담배 시장은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흡연자의 증가는 멘톨 담배 시장 점유율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며 멘톨 담배의 판매 증가에 크게 책임이 있습니다. 기존 멘톨 흡연자 중 전자담배로 전환하는 비율은 멘톨 담배 소비에서 인식된 건강 불평등을 줄이고 소수 담배 금연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시장은 또한 담배 회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캠페인과 다양한 크기와 포장의 멘톨 담배의 가용성의 결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자들은 연구 개발(R&D)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흡연자가 맛을 부수고 방출할 수 있는 멘톨 캡슐을 만들어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최근 멘톨 담배의 캐주얼화로 인해 흡연 맛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이는 이러한 담배의 시장 동향 중 하나입니다. 업계는 프리미엄화에 대한 분명한 추세로 인해 확장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는 프리미엄 멘톨 담배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멘톨 담배 시장은 제한 및 규제에 대한 법적 및 행정적 장애물이 증가하고 회의론이 커지는 등 여러 문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단일 캡슐 멘톨 담배 부문은 2023년에 82.20%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2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은 단일 캡슐 멘톨 담배와 이중 캡슐 멘톨 담배로 분류됩니다. 이 중 단일 캡슐 멘톨 담배 부문은 2023년에 82.20%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2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담배 소비에서 참신함과 다양성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개별화된 흡연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단일 캡슐 멘톨 담배 시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을 통해 흡연자는 필터 내부의 캡슐을 분쇄하여 멘톨 풍미 강도를 제어하여 각 퍼프에 대해 맞춤형 감각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단일 캡슐 멘톨 담배의 휴대성과 편리함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흡연 습관의 편리함과 유연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남성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남성과 여성. 이 중 남성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멘톨 담배 시장의 남성 세그먼트는 남성 흡연자들 사이에서 멘톨 담배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수많은 주요 요인에 의해 주도되며, 쾌적하고 자극적인 흡연 경험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촉진됩니다. 멘톨의 시원한 느낌은 독특한 감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특히 더 즐겁고 보람 있는 흡연 습관을 찾는 남성 흡연자들이 좋아합니다. 또한 또래 압력 및 문화적 규범과 같은 사회적 요인이 남성 시장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멘톨 담배가 남성 흡연자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지고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42.26%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편의점 등. 이 중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42.26%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편리함, 다양성 및 저렴한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슈퍼마켓 부문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한 지붕 아래 다양한 상품이 있는 슈퍼마켓은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는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포장된 품목, 신선한 야채 및 가정 필수품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의 요소는 쇼핑 방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자 하는 바쁜 쇼핑객을 끌어들입니다. 슈퍼마켓은 또한 규모의 경제를 사용하여 공급업체와 유리한 가격으로 협상하여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과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멘톨 담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멘톨 담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주로 중국과 인도와 같은 이 지역의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와 흡연이 오랫동안 많은 문명의 관습과 문화의 일부였다는 사실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시장의 확장은 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제 및 글로벌 브랜드 제품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도움이 됩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 이 지역의 젊은 고객 비율이 높고, 많은 판매 지점을 통한 접근성 향상으로 인해 이 시장에 대한 추가 개발 전망이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멘톨 담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신제품 개발, 젊은 소비자의 수요 증가, 기업에서 사용하는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과 같은 요인의 결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기업이 혼합 맛 및 이중 캡슐 제품과 같은 제품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습니다. 이는 현재 사용자의 수, 접근성 및 노스캐롤라이나, 켄터키 등을 포함한 미국의 주요 담배 생산 지역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Philip Morris Products S.A., Imperial Brands plc, Alfred Dunhill, Ltd., Gudang Garam Tbk, PT Djarum, BAT(British American Tobacco), KT&G Corp., Japan Tobacco Inc., China National Tobacco Corporation(CNTC)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10월, Japan Tobacco Inc.는 미국에 본사를 둔 지주회사 Vector Group Ltd.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미국 내 광범위한 유통망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미국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유형별
- 단일 캡슐 멘톨 담배
- 더블 캡슐 멘톨 담배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남성
- 여성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상점
- 편의점
- 다른
글로벌 멘톨 담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