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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미트 스낵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저키, 스틱, 소시지 및 기타 제품 유형), 유통 채널별(편의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소매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244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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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미화 376억 6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 규모는 2023년 193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376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8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Meat Snacks Market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육포, 스틱, 소시지 및 기타 제품 유형), 유통 채널별(편의점,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소매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육류 스낵 시장은 육포, 스틱, 소시지 및 바와 같은 가공된 즉석 육류 기반 스낵 제품에 대한 글로벌 산업을 말합니다. 이 스낵은 쇠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및 이국적인 고기로 만들어지며 높은 단백질 함량, 편의성 및 긴 유통 기한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육류 스낵 시장은 고단백 및 저탄수화물 스낵에 대한 수요 증가, 건강 인식 증가, 편리한 식품을 지원하는 바쁜 생활 방식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개발, 소매 유통 증가, 천연, 유기농 및 최소 가공된 육류 스낵에 대한 선호도 전환은 전 세계적으로 시장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육류 스낵 시장은 원료 가격 변동, 가공육 소비에 대한 의식 고조, 엄격한 식품 안전 법규, 야채와의 경쟁 심화, 생산 및 배송에 영향을 미치는 공급망 중단과 같은 제약에 직면해 있습니다.

 

육포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은 육포, 스틱, 소시지 및 기타 제품 유형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육포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저지방이며 상온에 보관이 가능한 스낵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발생합니다. 광범위한 유통, 다양한 맛 제공 및 포장 개봉의 용이성으로 인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운동 선수 및 모든 스낵 소비자가 선택하는 스낵 식품입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은 편의점,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강력한 소비자 트래픽, 광범위한 제품 구색 및 POS 프로모션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러한 매장은 향상된 제품 가시성, 대량 구매 및 즉각적인 가용성을 제공하므로 전 세계 육류 스낵 소비자에게 쇼핑객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Meat Snacks Market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단백질 스낵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강력한 소매 유통 네트워크 및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에 의해 주도됩니다. 미국은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이동 중 스낵이 증가하며, 맛과 포장에 대한 제품 혁신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육류 스낵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가처분 소득 증가, 스낵으로 사용되는 고단백 식품에 대한 수요 확대, 소매 및 온라인 채널 기회 증가에 의해 발생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경제는 소비자 식습관의 변화, 도시화, 단백질 함량이 높은 간편식으로의 수요 변화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ConAgra Brands Inc., Hormel Foods Corporation, Link Snacks Inc., Bridgford Foods Corporation, Monogram Food Solutions LLC, Golden Valley Natural, LLC, The Meatsnacks Group, Sweetwood Smoke & Co., Wild West Jerky, Country Archer Provisions & WorldPantry.com LL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9월, 미국에 본사를 둔 Volpi Foods는 새로운 Salami Stix로 육류 스낵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고의 성분을 사용한 고품질의 천연 제품을 자랑합니다. 또한 회사는 제품이 Spicy와 Original의 두 가지 종류로 2온스 팩으로 판매된다고 주장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 제품 유형별

  • 육 포
  • 스틱
  • 소시지
  • 다른 제품 유형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 유통 채널별

  • 편의점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소매점
  • 다른

 

글로벌 육류 스낵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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