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별(난파선 제거, 일반 인양, 비상 대응, 오염 방지 및 화물 회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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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억 6,2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3년 4억 달러에서 2033년 9억 6,2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9.17%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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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 구조 서비스 시장은 위험하거나 조난 된 상황에서 선박,화물 및 기타 해양 자산을 복구, 구조 및 제거하는 산업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난파선 제거, 오염 통제, 견인, 재부양 및 비상 대응이 포함됩니다. 시장은 해상 무역 성장, 환경 규제, 선박 사고 및 자연 재해 사고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환경 규제가 증가함에 따라 해상 무역이 증가하고 선박 교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해양 구조 서비스 시장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선박 사고, 자연 재해 및 기름 유출의 증가는 인양 작업에 자극을 줍니다. 인양 장비 및 수중 로봇 공학의 기술 향상은 이러한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정부의 더 높은 안전 기준과 비상 대응에 대한 긴급한 요구 사항은 해양 사고에서 최소한의 환경 및 경제적 피해를 보장하기 위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의 운영 비용은 높습니다. 규제 프레임워크는 많은 영역에서 복잡하고 기술적입니다. 환경 위험, 제한된 숙련된 인력 및 예측할 수 없는 기상 조건은 구조 작업의 효율성, 수익성 및 적시 실행을 제한합니다.
이 난파선 제거 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해양 구조 서비스 시장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를 기준으로 글로벌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은 난파선 제거, 일반 인양, 비상 대응, 오염 통제 및 화물 회수로 나뉩니다. 이 중 난파선 제거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해양 사고 증가, 환경 규제 강화, 글로벌 무역 증가에 기인합니다. 당국은 항해 안전을 유지하고 생태학적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침몰한 선박을 정리하는 데 우선순위를 둡니다. 인양 기술의 발전과 정부 이니셔티브의 성장으로 수요가 더욱 증가하여 향후 몇 년 동안 급속한 시장 확장이 보장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엄격한 환경법, 더 높은 해상 교통량 및 잘 구축된 구조 인프라에 기인합니다. 이 지역에 존재하는 주요 항구, 증가하는 선박 사고, 오염을 통제하기 위한 더 많은 정부 프로그램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입니다. 이와 함께 최고의 구조 회사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이 지역의 선두 주자는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해양 구조 서비스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해상 무역, 점점 더 혼잡해지는 항로, 태풍, 한국, 일본 및 중국 일부 지역을 자주 강타하는 자연 재해가 이러한 주요 항구에서 인양 작업을 요구하는 주요 이유 중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환경 의식과 규제가 증가함에 따라 해양 안전 및 오염 통제 작업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African Marine Solutions Group (Pty) Ltd(AMSOL), Boluda Towage & Salvage SL, CPT Towage, Detek Offshore Technology Ltd. Co., Donjon Marine Co., Inc., Fratelli Neri S.p.A., Hongkong Salvage & Towage Services Ltd, T&T Salvage LLC, SMIT Salvage BV, United Salvage Pty, Ltd., Ocean Infinity Group Limited입니다.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2월, Boluda Towage & Salvage SL은 지브롤터 해협 양쪽에서 운영되는 견인 회사 Resolve Salvage and Fire (지브롤터)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Boluda Towage의 국제적 입지를 더욱 확대하여 대서양과 지중해 사이의 핵심 관문인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브롤터 해협과 수에즈 운하와 홍해를 통해 촉진되는 인도양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해양 구조 서비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해양 구조 서비스 시장, 서비스별
- 난파선 제거
- 일반 회수
- 비상 대응
- 오염 통제
- 화물 회수
글로벌 해양 인양 서비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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