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말티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형태별(분말, 액체 및 결정질),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제약, 개인 관리 및 화장품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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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말티톨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억 9,89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말티톨 시장 규모 는 2023년 2억 2,080만 달러에서 2033년 3억 9,89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0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별(분말, 액체 및 결정질), 응용 프로그램별(식품 및 음료, 제약,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글로벌 말티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 및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분석 및 예측 2023-2033.
식품, 음료, 의약품 및 기타 제품에 사용되는 설탕 대체품인 말티톨 시장은 말티톨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말티톨은 설탕만큼 달콤한 제로 칼로리 설탕 대체품입니다. 따라서 식탁용 설탕은 말티톨로 대체됩니다. 말티톨의 화학명은 4-O-글루코피라노실-D-소르비톨입니다. 말티톨은 70-90%의 단맛을 전달할 수 있으며 자당과 거의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의약품, 화장품 및 구강 제품과 같은 여러 최종 시장에서는 말티톨을 많이 사용합니다. 말티톨은 맥아당에서 추출한 당 알코올이며, 이를 생산, 판매 및 사용하는 전 세계 산업을 말티톨 시장이라고 합니다. 이는 혈당 지수가 낮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이며, 말티톨은 다양한 식품 및 음료 용도에서 널리 사용되는 설탕 대체품입니다. 공급 인프라, 원료 농업 및 제조 공정은 말티톨을 다양한 최종 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것이 시장에서 다루어집니다. 또한, 말티톨의 시장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인 중 하나는 칼로리가 낮고 당뇨병 친화적인 설탕 대체품으로서의 매력입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은 점점 더 건강한 대체 감미료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팽만감, 헛배부름, 기타 위장관 불편감 및 완하제 효과는 말티톨을 과도하게 섭취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말티톨 시장은 분말, 액체 및 결정질로 분류됩니다. 이 중 분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말티톨의 분말 형태는 특히 제약 부문에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는 분말 상태 때문이며 다양한 공식에 쉽게 통합할 수 있어 정확한 투여와 효율적인 생산 공정을 보장합니다. 또한 분말 말티톨은 매우 안정적이며 다른 건조 성분과 혼합할 수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를 위한 다목적 옵션입니다.
식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말티톨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제약,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및 기타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식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ltitol은 저칼로리 및 무설탕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탕 대체품으로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과자 제조업체는 말티톨을 사용하여 칼로리는 더 풍부하지만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사탕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말티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말티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대부분의 말티톨 시장은 북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설탕 대체품의 장점은 이 산업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로 인해 말티톨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네슬레(Nestle), 펩시코(PepsiCo), 크래프트 푸드(Kraft Foods)와 같은 대형 식음료 대기업의 존재는 다양한 제품 범주에서 말티톨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말티톨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현재 말티톨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건강 인식 증가, 저설탕 및 무설탕 식품 섭취 증가, 무설탕 제품 소비의 중요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제고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주도할 것입니다.
글로벌 말티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ate & Lyle PLC,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Cargill, Incorporated, ShanDong Maltitol, Shandong Lvjian Bio (CN), Hylen, E.I. du Pont de Nemours and Company, Futaste Co., Ltd., Ingredion Incorporated, Roquette Freres, Zhejiang Huakang Pharmaceutical Co., Ltd., TCI America, Mitsubishi Corporation Life Sciences Limited, Sigma Aldrich Pte. Ltd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7월, Tate & Lyle PLC는 식음료 제품의 용해도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에 대응하여 감미료 선택을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말티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말티톨 시장, 형태별
- 가루
- 액체
- 결정
글로벌 말티톨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식품 & 음료
- 제약
- 퍼스널 케어 & 화장품
- 다른
글로벌 말티톨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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