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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막걸리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 맛별(맛이 나는 것과 없는 것), 유통 채널별(오프트레이드 및 온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200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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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막걸리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1억 5,38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막걸리 시장 규모는 2023년 5억 2,230만 달러에서 2033년 1억 5,38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2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막걸리 시장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막걸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맛별(맛 및 무맛), 유통 채널별(오프 트레이드 및 온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막걸리(Makgeolli)는 쌀, 물, 누룩(Nuruk)이라는 특수 효모 스타터로 양조한 한국 전통 쌀주입니다. 그것은 달콤하고 약간 신맛이 나며 쌀과 효모의 부유 입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유백색으로 보입니다. 쌀, 물, 누룩은 밀과 보리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발효 과정인 막걸리의 재료입니다. 며칠 또는 몇 주의 발효가 필요한 통제된 환경에서 준비합니다. 발효 후, 혼합물을 압착하여 고체 쌀 입자와 분리하여 섭취할 수 있는 음료를 형성합니다. 고품질 음료에 대한 수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급증하여 변화하는 시장 시나리오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고품질의 수제 알코올에 매력을 느끼고 있으며, 이는 일반적인 산업 트렌드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를 나타냅니다. 막걸리 생산자들은 전통에 뿌리를 둔 기술에 집중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현대적인 맛과 재료로 더욱 혁신함으로써 이러한 변화를 수용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시장이 전통적인 매력과 현대적인 혁신 사이의 중간 지점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원자재 가격의 변화와 물론 환경 조건으로 인해 다른 여러 알코올 카테고리와의 경쟁에 직면해야 합니다. 그러나 환경 조건의 급격한 변화는 원자재 생산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시장이 크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풍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막걸리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에 따라 전 세계 막걸리 시장은 맛이 첨가된 것과 없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맛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막걸리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적으로 생산된 막걸리로 인한 세그먼트 성장은 딸기, 사과, 복숭아, 라즈베리와 같은 과일 맛을 자랑하는 품종으로도 나타납니다. 복숭아, 딸기 또는 사과와 같은 과일 향이 나는 것부터 허브와 향신료와 같은 이국적인 향에 이르기까지 맛의 양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그러한 음료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유통 채널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막걸리는 오프트레이드(off-trade)와 온트레이드(on-trade)로 구분된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및 소비자가 가정용 막걸리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포함한 이러한 오프 트레이드 소비를 위한 소매 채널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데, 바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이러한 채널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접근성 덕분에 소비자는 막걸리를 포함한 음주 행사를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Makgeoll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막걸리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막걸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의 이러한 큰 수요는 음식과 음료 선호도를 포함한 많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한국 전통에 대한 수요의 전반적인 증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한국 레스토랑과 바가 여러 주요 도시에서 생겨나고 있으며, 북미 전역에서 수백만 명의 미뢰에 막걸리를 가져다 주어 수요를 늘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경향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심화되고 있는데, 막걸리는 유기농 성분과 발효 방법 때문에 일반적으로 알코올 음료의 건강한 대체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막걸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요리와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유럽의 막걸리 시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럽에는 음료나 음식에서 특이한 맛을 탐구하려는 술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사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확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대륙의 라이프스타일 취향 변화와 가처분 소득의 증가입니다.

 

글로벌 막걸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akara Holdings Inc, Asahishuzo Co. Ltd, Kook Soon Dang Brewery, IL DONG, Kim's Seng Mak, Seoul Jangsoo Co, Ltd., Makku, Soony, Gyeongju Beopju, BHD CO., LTD, HANA Makgeolli., Vancouver Makgeolli, Blue Current Brewery, Sun Masamune Pty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대한민국의 가수 성시경은 그의 새로운 주류 브랜드 경을 통해 막걸리를 공개했다. 이 알코올 음료는 신생 맥주 J1과 가수의 공동 노력입니다.
  • 2023년 5월, 지평맥주는 한국에서 가장 외딴 지역 중 하나인 서울에 쌀 맥주 제조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자동화 양조 시설은 990 평방 미터를 차지하며 멸균 된 막걸리의 대량 생산에 중점을 둡니다. 이 양조장은 국제 시장과 미국, 유럽 및 동남아시아의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막걸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막걸리 시장, 맛별

  • 무맛

 

글로벌 막걸리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트레이드(Off-trade)
  • 온트레이드(On-trade)

 

글로벌 막걸리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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