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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기부상열차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 유형별(정상 전도 자기부상 및 초전도 자기부상), 기술별(전자기 현수, 전기-동적 현수 및 Inductrack 시스템), 용도별(도시 교통, 시외 및 기타), 지역 자기부상열차 및 2033년까지의 예측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322
페이지
25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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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규모, 2033 년까지 33 억 7 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규모는 2023년 21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33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기부상열차 시장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26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5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 별 (일반 전도성 자기 부상 및 초전도 자기 부상 열차), 기술 별 (전자기 서스펜션, 전기 역학 서스펜션 및 유도 트랙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도시 교통, 도시 간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자기 부상 열차 (자기 부상)는 고속 철도의 빠른 종류입니다. 기차는 자기장을 사용하는 방법인 자기 부상 방식으로 전환됩니다. 그들은 일반 기차보다 훨씬 더 빨리 움직입니다. 철도는 중요한 위치 사이의 빠르고 효과적인 연결입니다. 자기 부상 인프라 건설은 투자를 유치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고, 소매 및 접객업과 같은 관련 부문의 확장을 장려함으로써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부상열차는 도시 간 연결을 연결하는 효과적인 연결 수단입니다.  증가하는 개발은 관광객을 증가시킬 수 있는 잠재력 측면에서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으며, 기술 개발의 증가는 자기 부상 열차 제조 절차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자기 부상 열차 채택의 주요 장벽은 기술 및 인프라와 관련된 높은 초기 비용, 충분한 자금 또는 정부 지원이 있는 지역이 시장 성장을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전도성 자기 부상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은 일반 전도성 자기 부상 및 초전도 자기 부상 열차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정상 전도성 자기 부상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전도성 자기 부상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이며 정교한 기술과 기존 인프라와의 호환성으로 인해 고속철도 프로젝트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궤도 위로 기차를 들어 올리고 안정시키기 위해 일반 전도성 자기 부상이라고도 하는 전자기 현탁액(EMS). 따라서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시장을 촉진합니다.

 

inductrack 시스템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은 전자기 서스펜션, 전기 역학 서스펜션 및 인덕 트랙 시스템으로 나뉩니다. 이 중 inductrack 시스템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경쟁사 시스템과 비교할 때 Inductrack은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합니다. Inductrack은 제트 터빈 또는 전기 구동 시스템과 같은 동력원을 사용하여 기차가 공중에 떠 있고 공기 역학적 항력을 극복할 때까지 기차를 가속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문 확장은 시장을 추진합니다.

 

도시 교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은 도시 교통, 도시 간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도시 교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는 인구 증가, 급속한 도시화, 환경 지속 가능성 및 교통 혼잡에 대한 우려 증가와 같은 것들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또한 자기 부상 열차와 같은 최첨단 도시 교통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으며, 이는 도시 교통 사용자에게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기부상열차 시장

정부와 민간 기업은 연결성을 개선하고 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다양한 고속철도 프로젝트와 자기 부상 열차와 같은 혁신적인 교통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기 부상 열차는 북미에서 대안 솔루션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기 부상 열차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빠른 속도는 중국, 한국 및 일본이 자기 부상 기술을 조기에 채택하고 자기 부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인 데 기인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이 지역의 강한 강조와 주도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의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는 Hyundai Rotem Company, Maglev Train Market-, Max bögl, Medha Servo Drives Pvt. Ltd.,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 Northeast Maglev, Shanghai Maglev Transportation Development Co., Ltd., SwissRapide AG, Agile Setu Pvt. Ltd, Alstom, American Maglev Technology, Inc., Bharat Heavy Electricals Ltd, Central Japan Railway Company, CRRC Corporation Limited (CRRC),  동일본 여객철도 주식회사 등.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8월, Max Bögl은 Xinzhu Road & Bridge Machinery와 협력하여 중국 청두에서 자기부상 운송 시스템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 2024년 6월, 인도 철도부는 첸나이 ICF(Integral Coach Factory)와 시속 250km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두 대의 혁신적인 열차를 제조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2023년 11월, 베를린 시 지역 철도 당국은 지속 가능한 자기 부상(자기 부상) 열차 건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도시는 이 녹색 교통 프로젝트를 위해 5-7km의 테스트 트랙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지역 당국은 무인 목적으로 출시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유형별

  • 일반 전도성 자기 부상
  • 초전도 자기 부상

 

기술별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 전자기 서스펜션
  • 일렉트로 다이나믹 서스펜션
  • Inductrack 시스템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도시 교통
  • 시외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자기 부상 열차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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