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명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의류, 시계 및 보석, 향수 및 화장품, 의류, 가방/지갑 등),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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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명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997억 7,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명품 시장 은 2023년 3,659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6,997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수치를 찾아보고 제품 유형별(의류, 시계 및 보석, 향수 및 화장품, 의류, 가방/지갑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즐거움을 위해 구입하지만 필수품이 아닌 고가의 품목을 판매하는 시장을 명품 시장이라고 합니다. 명품 생산업체는 고급 기술, 고급 화장품, 오뜨 꾸뛰르, 고급 자동차, 고급 보석 및 시계, 패셔너블한 의류 및 액세서리, 개인을 위한 고급 여행 경험 등 다양한 제품을 포괄합니다. 품질의 역사를 가진 잘 알려진 회사는 종종 사치품을 생산하는 임무를 맡은 회사입니다. 소비자에 의한 독점적이고 개인화되며 경험적인 명품에 대한 욕구가 핵심 동인입니다. 또한, 사치품에 대한 수요는 가처분 소득과 소비자 신뢰가 증가하는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도 증가했습니다. 개인은 구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고급 및 고급 제품에 점점 더 많이 지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명품 브랜드 이름이 제공된 저가 상품을 포함하는 위조 패턴이 증가하는 것도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명품 시장은 의류, 시계 및 보석, 향수 및 화장품, 의류, 가방/지갑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의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매력적인 광고와 같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고급 의류에 대한 수요 증가는 패션 산업의 디지털화에 의해 크게 촉진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더 넓은 글로벌 고객 기반이 고품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명품 시장은 여성과 남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의 럭셔리와 재정적 자율성이 높아짐에 따라 여성 부문을 이끄는 주요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또한 자신의 외모와 스타일 감각에 대해 점점 더 자의식을 갖게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의 결과로 소비자가 자신의 개성과 패션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고급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명품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자는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만지고 기능을 비교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부문은 명품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기업들은 소매점이나 백화점을 통해 입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명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명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유행을 선도하는 고급 소비자 시장의 상당 부분은 보석, 시계, 핸드백, 의류 및 기타 개인 용품 시장의 동향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는 새로운 명품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현지 기업 및 기업과의 현지 협업 및 현지 파트너십에 지출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소매 밀도를 높이기 위해 관문 도시에 새로운 플래그십을 오픈하는 데에도 지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명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샤넬 LTD, 버버리 그룹 PLC, 프라다 S.p.A, 랄프 로렌, 리치몬트 S.A., 케어링 SA,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시세이도 컴퍼니, 리미티드, 에르메스 인터내셔널, 오데마 피게 홀딩 SA, 오데마 피게 홀딩 SA, 파텍 필립 SA,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Inc., 휴고 보스 AG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9월, Richemont SA는 새로운 뷰티 사업부인 Laboratoire de Haute Parfumerie et Beauté를 도입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명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명품 시장, 제품 유형별
- 의복
- 시계 & 주얼리
- 향수 & 화장품
- 의류
- 가방/지갑
- 다른
글로벌 명품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여성
- 남자
글로벌 명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명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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