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고급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채식, 가금류, 돼지고기, 육류, 해산물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소규모 식품 체인 및 고급 레스토랑),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럭셔리 식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71억 2천만 달러를 넘어설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럭셔리 식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5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71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33%입니다.
225페이지에 걸쳐 100개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글로벌 고급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채식 식품, 가금류, 돼지고기, 육류, 해산물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소규모 식품 체인 및 고급 레스토랑),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 2023년~2033년 분석 및 예측.
고급 풍미, 프리미엄 재료 및 뛰어난 식사 경험으로 유명한 요리 사업 부문은 고급 식품 시장으로 대표됩니다. 성장하는 글로벌 식품 관광 산업은 고급 식품 부문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식품 서비스 비즈니스를 이끄는 주요 문화적 요인은 가처분 돈의 증가와 재정적 절약을 우선시하는 보다 전통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여행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수였습니다. 일반 대중은 고급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새로운 장소를 여행하고 경험하고 싶어하는 열망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국제 신용 보고 회사인 Experian의 연구에 따르면 Z세대의 63%와 밀레니얼 세대의 거의 59%는 미래를 위한 저축을 축적하는 것보다 여행이나 콘서트 관람과 같은 인생 경험에 돈을 쓰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일반 대중의 신용 카드 사용 증가는 글로벌 고급 식품 부문의 추가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구매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거주자의 비율이 놀라울 정도로 높은 것은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고 신용카드 회사가 점점 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결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 시민의 거의 82%가 신용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제품을 먼저 구매한 다음 가능한 경우 나중에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급 식사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식품의 가격은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주 먹기 위한 것이 아닌데, 이는 고급 식사의 주요 속성인 독점성과 독특함에 위배되기 때문입니다.
해산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명품 시장은 유형에 따라 채식 식품, 가금류, 돼지고기, 육류, 해산물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해산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흔히 복어라고 불리는 굴과 복어는 가장 비싼 해산물 사치품 중 하나입니다. 후자는 뚜렷한 짠 맛과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굴은 가격이 비쌀 수 있지만 다른 음식과 함께 요리하여 풍미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고급 식품 시장은 소규모 식품 체인과 고급 레스토랑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고급 레스토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엘리트 식당이나 레스토랑은 수년간의 관행을 통해 정제된 고급 요리를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고급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고급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는 지역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국가입니다. 멕시코는 2022년에 고급 식품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았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멕시코인의 45% 이상이 향후 몇 년 동안 고급 요리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1인당 소득은 높다. 예를 들어, 미국은 세계 경제 성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잘 알려진 부유 한 유명인뿐만 아니라 상당한 인구의 본거지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고급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미식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지역 식품 사업은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의 고급 식사 문화는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Ladurée, Fauchon, Pierre Hermé, Godiva, Dom Pérignon, Valrhona, Kaviari, Fortnum & Mason, Alain Ducasse Chocolat, Teuscher, Beluga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0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그룹 Ce La Vi는 알파다비와 두바이 몬테록 인터내셔널의 합작 투자사인 ADMO에 인수되어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부문에서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또한 ADMO는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동부 국가에서 라이프스타일 입지를 "실질적으로 확장"하기를 희망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급 식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명품 시장, 유형별
- 채식주의자 음식
- 가금류, 돼지고기
- 고기
- 해산물
- 다른
글로벌 럭셔리 식품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작은 먹이 사슬
- 고급 레스토랑
지역별 글로벌 명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