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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하의 및 상의),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516
페이지
23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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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241억 3,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고급 의류 시장 규모는 2023년 800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41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4.49%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Luxury Apparel Market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하의 및 상의),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프리미엄 브랜드가 만든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 시장은 글로벌 고급 의류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급 의류, 신발 및 모자, 스카프, 벨트를 포함한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고 라이프스타일 패턴이 바뀌면서 고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크게 증가하면서 시장이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상호 작용이 개선되어 고급 의류의 접근성과 매력이 높아졌습니다.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와 증가하는 백만장자가 확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인은 전자 상거래 판매가 증가하여 고객이 다양한 고급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산업은 고급 브랜드와 독특한 패션 진술에 더 끌리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고급 패션에 대한 수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었습니다. 더욱이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어진 프리미엄 의류를 강조함으로써 환경을 의식하는 고객을 유치하여 산업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이 높고 불안정하기 때문에 산업의 장기적인 확장은 상당히 방해를 받을 것입니다.

 

2023년에는 상의 부문이 글로벌 고급 의류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2.19%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은 바텀웨어와 탑웨어로 구분됩니다. 이 중 탑웨어 부문 은 2023년 글로벌 럭셔리 의류 셔츠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2.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셔츠, 블라우스, 재킷이 가장 눈에 띄고 주목을 끄는 품목이기 때문에 탑웨어 부문이 시장을 장악해 왔습니다. 탑웨어는 다양한 앙상블과 패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고 적응성이 뛰어납니다. 다양한 바텀, 신발, 액세서리와 함께 착용하여 다양한 스타일과 용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일년 내내 럭셔리 의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럭셔리 기업은 모든 날씨 상황에 맞는 다양한 탑웨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2023년에 54.32%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은 남성과 여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남성 부문은 2023년에 54.32%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럭셔리 패션과 하이엔드 브랜드에 대한 수요 증가와 남성의 재량적 자금 확대는 부문 성장에 기여하는 몇 가지 원인입니다. 럭셔리 의류의 더 큰 수제적 특성 외에도 남성은 개성과 위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점점 더 그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많은 혁신을 겪었으며, 회사는 캐주얼 의류에서 맞춤형 정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광범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쇼핑으로 인해 프리미엄 의류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시장 확장이 촉진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럭셔리 제품 구매는 종종 몰입적이고 감각적인 경험으로 여겨집니다. 온라인 채널은 쇼핑객이 옷을 만지고, 느끼고, 입어볼 수 있도록 하여 물리적 매장에서 제공하는 촉각적 쇼핑 경험을 완전히 대체할 수 없습니다. 럭셔리 매장은 매장 내 미용사, 맞춤형 선택, 세심하고 정보에 입각한 직원과 같은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러한 개인화된 대우로 인해 전반적인 쇼핑 경험이 개선되고 고객 충성도가 강해집니다. 

 

유럽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의 글로벌 고급 의류 시장 .

Global Luxury Apparel Market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럽은 독일, 영국, 프랑스와 같은 주요 국가가 있는 럭셔리 의류의 가장 큰 지역 시장이었습니다. 유럽은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휴가 중에는 상류층 여성부터 기업 거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값비싼 의류를 구매하고, 이 지역의 새로운 리테일 컨셉과 사업 전략으로 인해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중요한 요인으로는 이 지역의 중산층과 상류층의 성장,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강한 열망,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이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과 같은 국가는 상당한 소비자 기반과 높은 1인당 소득을 가지고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시장은 또한 디지털화로의 전환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수용 증가로 인해 성장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장기적 성장과 수익성의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글로벌 럭셔리 기업들이 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Burberry, Calvin Klein, Alexander McQueen(Kering), Dolce & Gabbana, Bottega Veneta, Giorgio Armani, Prada, Kate Spade, 3.1 Phillip Lim, Valentino SpA, Gucci, Coach, Armani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7월,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최근 리틀 비치 하우스 말리부에서 열린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에서 Mare 2024 컬렉션을 선보이며 일주일간의 팝업을 시작했습니다. 세련된 여름 테마인 이 이벤트의 장식은 태평양을 배경으로 컬렉션의 호사스러운 정신을 반영했으며, 청록색 열대 야자수 패턴과 나무와 밝은 금색 악센트로 방문객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이벤트는 아르마니의 여름 매력에 대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했으며, 컬렉션의 우아함도 강조했습니다.

 

  • 2023년 7월, 미국에 본사를 둔 고급 의류 회사 랄프 로렌은 G2 E스포츠와 협업하여 디자인한 새로운 장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 바닥 마모
  • 상의 착용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 남성
  • 여성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지역별 글로벌 럭셔리 의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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