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와인, 맥주, 스피릿), 제품 유형별(저알코올 맥주, 저알코올 스피릿, 저알코올 와인, 저알코올 RTD, 저알코올 사이다),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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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은 2033년까지 23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12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23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4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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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와인, 맥주 및 증류주), 제품 유형별(저알코올 맥주, 저알코올 증류주, 저알코올 와인, 저알코올 RTD, 저알코올 사이더),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저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이 전혀 없거나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음료입니다. 제조업체는 저알코올 음료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를 결합하면 시장이 유망한 미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의 예로는 최근 출시된 저칼로리 제품과 과일 맛, 저알코올 음료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가 더 나은 건강 목표를 촉진하는 더 건강하고 맛있고 최신 종류의 알코올 제품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총체적으로 시장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가 저알코올 음료에 투자하여 맛, 다양성 및 품질 측면에서 이러한 음료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개발도상국에 비해 이들 국가에서는 시장 침투율이 낮으며, 이는 시장 개발을 억제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알코올 음료가 개발 도상국에서 소비자 기반을 구축할 수 없고 이러한 제품에 대한 인식 수준이 낮아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와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저알코올 음료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은 와인, 맥주 및 증류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와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저알코올 음료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하기 시작하고 이러한 유형의 음료에 수반되는 다양한 이점을 인식하기 시작한 것에 기인합니다. 매력적인 맛과 다양한 옵션은 많은 젊은이, 청소년 및 여성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높은 세그먼트 성장 추세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저알코올 RTD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은 저알코올 맥주, 저알코올 증류주, 저알코올 와인, 저알코올 RTD 및 저알코올 사이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저알코올 RTD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저알코올 RTD의 인기 상승에 의해 주도됩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이 RTD 알코올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알코올 RTD 알코올 음료는 시장에 쉽게 압력을 가할 수 있어 이 시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알코올 RTD는 소비자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방지하는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우수하며, 제조업체는 다양한 맛과 맛을 가진 신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시장 전략(예: 매력적인 포장, 다채로운 음료 등)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비저장 기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은 매장 기반과 비매장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저장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다양한 브랜드의 손쉬운 가용성, 편리한 결제 방법, 무료 택배와 같은 서비스 수로 인해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여러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개발에 기인합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이 부문의 매출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Amazon, Walmart 및 eBay와 같은 여러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출시할 저알코올 음료 산업의 신진 진입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공급업체에 대한 시장 진입 장벽이 낮은 이 부문에 더 많은 신규 진입자가 진입함에 따라 세그먼트 시장의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저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저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TD 현상으로 인해 유럽 전역에서 저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또래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젊은 성인들은 일반적으로 알코올을 덜 소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저알코올 음료 카테고리 제조업체들은 와인, 맥주 및 증류주의 다양한 맛과 스타일을 늘리기 위해 모험을 감행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저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의 거대한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소비자가 저칼로리, 저설탕 및 더 건강한 음료를 많이 요구하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저알코올 및 제로 알코올 음료를 내놓고 있습니다.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Bacardi Limited, United Breweries Group, Heineken Holding NV, Beam-Suntory, Anheuser Busch InBev., The Brown-Forman Corporation,
영예 와인, 칼스버그 그룹, Diageo plc.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1월, Katy Perry는 De Soi라는 이름으로 완전히 새로운 음료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Golden Hour, Purple Lune 및 Champignon Dreams의 세 가지 독특한 맛으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De Soi는 현재 750ml 병을 통해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유형별
- 포도주
- 맥주
- 영혼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제품 유형별
- 저알코올 맥주
- 저알코올 증류주
- 저알코올 와인
- 저알코올 RTD
- 저알코올 사이더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스토어 기반
- 비매장 기반
글로벌 저알코올 음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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