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간 건강 보충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비타민 및 미네랄, 허브 보충제 및 기타), 복용 형태별(캡슐, 정제, 액체, 분말,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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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간 건강 보조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억 5,8620 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간 건강 보조제 시장 규모는 2023년 8억 870만 달러에서 2033년 1억 8,62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간 건강 보조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비타민 및 미네랄, 허브 보충제 및 기타), 투여 형태별(캡슐, 정제, 액체, 분말,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간 건강을 지원하고 촉진하는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은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 및 웰빙 산업의 이 구성 요소에는 이러한 제품의 제조, 마케팅 및 유통이 포함됩니다. 허브 추출물,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는 이러한 보충제에서 흔히 발견되는 많은 물질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성분은 간을 해독하고, 간 기능을 개선하고, 간 질환을 예방하고, 전반적인 간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영양 보충제 시장, 특히 간 건강 보충제 시장은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성장 추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간염, 간암 및 비알코올성 지방간 질환(NAFLD)은 간 건강 보충제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는 간 질환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기 위한 여러 공공 및 민간 프로그램이 있으며, 이는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지방간 질환 및 간암을 포함한 간 질환의 빈도 증가에 의해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엄격한 법률과 품질 관리 표준으로 인해 품목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보장하기가 어려워져 소비자 신뢰가 약화되고 시장 확장이 제한됩니다.
허브 보충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은 비타민 및 미네랄, 허브 보충제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허브 보충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 건강을 위한 허브 보충제 복용의 이점은 디지털 플랫폼으로 인해 훨씬 더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간 해독 및 재생을 지원하는 허브의 유용성은 과학적 연구 및 의료 전문가의 권장 사항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고객들은 이러한 인식의 결과로 허브 보충제를 선택하도록 권장됩니다.
캡슐 응용 프로그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형에 따라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은 캡슐, 정제, 액체, 분말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캡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캡슐은 위장 자극을 줄이고 민감한 물질로부터 위벽을 보호합니다. 캡슐 형태의 이러한 보충제에 대한 수요는 캡슐 제형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촉진되고 있으며, 이는 이 부문의 상승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간 건강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간 건강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간 관련 문제는 언론 보도, 교육 프로그램 및 공중 보건 캠페인으로 인해 북미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간 건강을 보존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노력함에 따라 간 건강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의 이러한 더 큰 인식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알코올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간 손상과 간 재생 및 해독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의 필요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간 건강 보조제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 건강을 위한 보충제는 약국, 건강 식품 매장, 슈퍼마켓 및 인터넷 플랫폼을 포함한 유통 채널 확장 덕분에 고객에게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고객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다양한 제품 중에서 선택하고, 가격을 비교하고,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유통 방법은 간 건강 보조제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보장하고 확장을 촉진합니다.
간 건강 보조제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Gencor, Cymbiotika, Himalaya Wellness Company, Enzymedica., Irwin Naturals, Nature's Craft., Swisse Wellness PTY LTD, Nature's Bounty, Integria Healthcare (Australia) Pty Ltd., Jarrow Formulas, Inc., Others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Cymbiotika는 Liver Health Plus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조성물은 염증 감소, 해독 개선, 담즙 생성 촉진, 간 손상 예방 및 간 재생 촉진과 같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 2023년 3월, Gencor는 밀크시슬 기반 아유르베다 간 건강 혼합물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번 출시를 통해 아유르베다(Ayurveda)와 같은 전통 및 대체 의료 시스템에 대한 관심 증가를 활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간 건강 보충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
- 비타민 & 미네랄
- 허브 보충제
- 다른
글로벌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 제형
- 캡슐
- 정제
- 액체
- 분말
- 다른
지역 분석별 글로벌 간 건강 보조 식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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