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립스틱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매트, 크림, 롱웨어링, 쉬머), 형태별(스틱, 리퀴드,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자 상거래, 멀티 브랜드 소매점, 백화점/식료품점, 온라인 채널,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립스틱 시장은 2033년까지 155억 3,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립스틱 시장 은 2023년 94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155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0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립스틱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를 제품 유형별(매트, 크림, 롱웨어 및 쉬머), 형태별(스틱, 리퀴드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자 상거래, 멀티 브랜드 소매점, 백화점/식료품점, 온라인 채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화장품 산업에서 립스틱은 판매되어 입술의 색상과 질감을 더하는 제품입니다. 독점은 경쟁력으로 인해 립스틱 시장에서 차별화되고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시장 내에서 여러 회사가 운영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뷰티 산업은 전통적인 문명에서 보조 필수품으로 전환했습니다. 주요 장점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자존감을 높이고, 입술에 시선을 집중시켜 얼굴 세련미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화장품에는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보호하는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립스틱은 매일 사용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유기농 화장품의 많은 이점에 대한 이해와 함께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및 유기농 립 컬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외모와 개인 관리에 대한 강조가 점점 더 강조됨에 따라 사용자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개선하고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립스틱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립스틱에서 발견되는 중금속 및 기타 물질은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화학 물질과 중금속이 있습니다.
무광택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립스틱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매트, 크림, 롱웨어, 쉬머로 나뉩니다. 이 중 무광택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트 립스틱은 균일한 커버력을 제공하고 여행 과정을 용이하게 하기 때문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기간을 연장하여 바쁜 일정을 가진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합니다. 또한 립스틱 제조업체는 비건, 허브 및 보습 옵션과 같은 광범위한 무광택 립스틱 색조와 색상을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스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립스틱 시장은 스틱, 리퀴드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스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틱은 재료를 분배하는 편리한 수단이며 유색 왁스는 다양한 크기, 색상, 스타일 등으로 제공됩니다. 원통형 튜브는 립 커버리지와 손쉬운 적용에 이상적입니다. 정확한 립 라인을 그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은 크레용과 연필 립스틱 사용을 고려해 보십시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립스틱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자 상거래, 멀티 브랜드 소매점, 백화점/식료품점, 온라인 채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에 립스틱이 있어 고객은 정기적인 쇼핑 여행 중에 다양한 화장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샘플링할 수 있는 능력은 고객을 이 채널로 끌어들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립스틱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립스틱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주로 화합물 기반 미용 트리트먼트의 부작용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러운 립 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젊은이들 사이에서 패셔너블한 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립 컬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립스틱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브랜드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포장이 이 분야에서 시장과 고객 기반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립스틱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카일리 코스메틱스(Kylie Cosmetics), 컬러바 코스메틱(Colorbar Cosmetics), 에이본 프로덕츠(Avon Products Inc.), 로레알 그룹(L'Oréal Group), 유니레버(Unilever), 시세이도 컴퍼니(Shiseido Company), 에르메스(Hermès),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바이어스도르프 AG(Beiersdorf AG), 메리 케이 주식회사(Mary Kay Inc.), 레블론(Revlon Inc.), 코티(Coty Inc.), 프록터앤갬블(Procter & Gamble), 아모레퍼시픽 코퍼레이션(Amorepacific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7월, ELC는 뉴욕에서 개최되는 제3회 BEAUTY&YOU India를 발표했습니다. 인도에서 선호되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인 NYKAA는 BEAUTY&YOU India의 기반입니다. 그 임무는 인도에서 가장 혁신적인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하여 unrunk를 발견하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인도의 기업, 기업가 및 혁신가를 위한 경쟁력 있는 지원 절차는 2024년 7월 16일부터 8월 29일까지 잠재적 후보자에게 공개됩니다. www.beautyandyouawards. 2024년 11월 16일 고아에서 열리는 라이브 이벤트에서 수상자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립스틱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립스틱 시장, 제품 유형별
- 매트
- 크림
- 오래 착용
- 쉬머
형태별 글로벌 립스틱 시장
- 스틱
- 액체
- 팔레트
글로벌 립스틱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 전자 상거래
- 멀티 브랜드 소매점
- 백화점/식료품점
- 온라인 채널
- 다른
글로벌 립스틱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