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립 오일, 립 마스크, 립밤, 립 스크럽, 립 세럼), 유형별(유기농 및 합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전문 매장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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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9억 1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21억 9 천만 달러에서 2033년 39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 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5.9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립 오일, 립 마스크, 립밤, 립 스크럽, 립 세럼), 유형별(유기농 및 합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전문점 및 기타),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제품을 제조, 마케팅하고, 유통하는 산업을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이라고 합니다. 소비자의 외모와 개인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립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이 커지고 현재의 뷰티 트렌드가 사람들이 입술을 건강하고 매끄럽게 유지하기 위해 고품질 립 케어 제품에 돈을 쓰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오염, 자외선, 악천후와 같은 환경 요인의 증가로 인해 보호용 립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습니다. 입술이 어두워지고, 건조해지고, 조기 노화되고,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고품질 트리트먼트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천연 및 유기농 성분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제품 출시는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에게 더욱 선호되어 시장 확장이 더욱 가속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국가의 건강 및 안전 당국이 시행하는 엄격한 규정은 립 케어 제품 사업에 큰 장애물이 됩니다.
립밤 부문은 2023년에 44.41%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3.78%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은 립 오일, 립 마스크, 립밤, 립 스크럽, 립 세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립밤 세그먼트 는 2023년에 44.41%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편의성과 광범위한 사용이 이러한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립밤은 많은 고객에게 개인 관리 루틴의 일반적인 구성 요소이며, 정기적인 립 케어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립밤은 풍미, 색상 및 SPF 보호와 같은 추가 기능의 선택이 늘어나면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기농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점유율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4.19%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은 유기농과 합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유기농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합성 화학 물질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및 유기 물질 사용이 급증했습니다. 수요는 천연 및 유기 제품이 더 안전하고 건강하다는 인식에 의해 주도됩니다.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전문점 등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립 케어 제품이 이러한 소매 형태로 제공되어 고객이 다양한 브랜드와 제형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원스톱 쇼핑의 용이성과 특별 거래 및 할인의 가용성으로 인해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을 매력적인 대안으로 여깁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의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립 케어 제품에 대한 성장과 수요의 주요 동인은 곧 소비자 기반이 확대되고 립 색소 침착, 어두워짐, 햇빛 노출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이 지역의 립 케어 제품 수요는 Kao Corporation 및 The Himalaya Drug Company와 같은 주요 시장 참여자의 존재와 연구 개발 부문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기술의 급속한 성장, 천연 및 고급 제품의 발명 증가, 소비자 돈의 증가, 소비자 수요 및 선호도의 변화 이후. 더욱이, 고객은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의 립 케어 제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L'Oreal SA,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Procter & Gamble, Beiersdorf, Revlon, The Estée Lauder Companies, Unilever, Avon, Shiseido Company, Colgate-Palmolive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10월, 인도에서 NIVEA는 잘 알려진 NIVEA Caring Beauty Lip & Cheek 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다목적 제품은 볼과 입술에 빌드 가능한 컬러와 24시간 수분 공급, SPF 30 UV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기농 아몬드 오일과 비타민 E가 포함된 제형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을 보장합니다. 레드, 핑크, 로즈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이 틴트는 현대 인도 여성의 바쁜 화장품 관리에 맞게 만들어졌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 립 오일
- 립 마스크
- 립밤
- 립 스크럽
- 립 세럼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 유형별
- 본질적인
- 인조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 온라인 스토어
- 전문점
- 기타
글로벌 립 케어 제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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