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포츠 의류, 스포츠 신발, 스포츠 액세서리, 장난감 및 게임, 기타), 스포츠 카테고리별(농구, 축구, 크리켓,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105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521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규모는 2023년 331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521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6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 제품별(스포츠 의류, 스포츠 신발, 스포츠 액세서리, 장난감 및 게임 등), 스포츠 카테고리별(농구, 축구, 크리켓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6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프로 스포츠 리그, 클럽 또는 이벤트의 이름, 상징 및 기타 식별자가 있는 법적으로 승인된 상품을 라이선스 스포츠 장비라고 합니다. 브랜드 스포츠 장비, 액세서리, 신발 및 기념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는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산업의 꾸준한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팀과 운동 경기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포츠 팀 및 조직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기업은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고 라이선스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팀 및 이벤트에 대한 글로벌 팬층의 증가는 라이선스 스포츠웨어 산업의 급속한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의류에 대한 핵심 트렌드인 환경 의식이 있는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재활용 소재로 만든 의류 및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도시화의 증가, 스포츠 팬의 수, 인터넷 소매 부문의 성장을 포함하여 몇 가지 중요한 요인이 업계를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선스 스포츠 머천다이징 산업에서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 권리를 획득하는 비용은 특히 신생 기업과 소규모 회사에 상당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의류 Segment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허가된 스포츠 상품 시장은 스포츠 의류, 스포츠 신발, 스포츠 액세서리, 장난감 및 게임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포츠 의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의류 시장은 선수 이름, 팀 로고 및 기타 알아볼 수 있는 엠블럼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의류 옵션을 제공합니다. 팬들은 티셔츠, 저지, 후드티, 모자와 같은 유형의 아이템을 통해 좋아하는 스포츠 팀과 선수에 대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패브릭 기술, 의류 디자인 및 맞춤 선택의 혁신으로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가 충족되었으며, 이로 인해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축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스포츠 카테고리, 허가된 스포츠 상품 시장은 농구, 축구, 크리켓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축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와 FIFA 월드컵은 서포터들이 이러한 존경받는 대회에서 자부심과 충성도를 보여주기를 원하기 때문에 법적 구속력이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주요 이벤트입니다. 또한 치열한 클럽 경쟁과 수익성 있는 스폰서십 및 최첨단 상품 브랜드와의 라이선스 파트너십은 전 세계 시장에서 축구 부분을 정의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허가된 스포츠 의류 부문은 고객에게 대면 쇼핑 경험과 개별화된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스타디움과 아레나에서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스릴을 직접 경험하고 전문 스포츠 매장, 백화점 및 라이선스 상품 상점에서 다양한 라이선스 제품을 정독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구, 농구, 축구와 같은 스포츠에 대한 참여 증가, 특히 대학생들의 참여 증가, 일반 대중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피트니스 및 건강 관련 활동의 채택 증가는 모두 시장 지배력에 기여하는 요인입니다. 이러한 요인은 또한 북미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산업의 시장 참가자에게 새로운 성장 전망을 열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시장은 메이저 리그 야구(MLB) 및 전미 농구 협회(NBA)와 같은 이 지역의 메이저 리그 스포츠의 인기로 인해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농구협회(CBA)와 인도 프리미어리그(IPL)와 같은 스포츠 리그에 대한 관심은 스포츠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와 스포츠 인프라에 대한 투자의 결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역 및 국제 팀과 운동 선수가 등장하는 라이선스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 분야에서 활동하는 외국 기업은 이 분야가 제시하는 많은 전망을 활용하기 위해 이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  로는 NIKE, Inc., New Era Cap, PRADA, PUMA SE, Columbia Sportswear Company, DICK'S Sporting Goods, HANESBRANDS INC., Li Ning Sports Goods Co., Ltd, SportsDirect, Rawlings Sporting Goods, Revgear, EVERLAST WORLDWIDE INC., G-III Apparel Group, Ltd., Fanatics Inc., Adidas, Under Armour,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6월, 지역 상거래 플랫폼인 도어대시(DoorDash, Nasdaq: DASH)와 아카데미 스포츠 + 아웃도어(Academy Sports + Outdoors, 이하 "아카데미")(나스닥: ASO)는 19개 주에 걸쳐 있는 아카데미의 285개 매장에서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 동안 온디맨드 배송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독점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제품별

  • 스포츠 의류
  • 스포츠 신발
  • 스포츠 악세사리
  • 장난감 및 게임
  • 다른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스포츠 카테고리별

  • 농구
  • 축구
  • 귀뚜라미
  • 다른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상품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2월 2024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