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포츠화, 스포츠 의류, 액세서리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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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95억 7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규모는 2023년 108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195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0%의 CAGR로 성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포츠 신발, 스포츠 의류, 액세서리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허가된 축구 상품"의 개념은 축구 팀 또는 규제 기관에서 지원하는 팀 로고, 색상 및 기타 브랜딩 구성 요소가 있는 공식적으로 승인된 상품을 설명합니다. 공인 가맹점 또는 클럽 소매업체에서 전 세계의 서포터에게 제공하는 이러한 제품에는 저지, 스카프, 모자 및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클럽과 조직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축구의 세계적인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주요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인 축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관련 제품에 대한 상당한 시장을 창출합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와 FIFA 월드컵은 관심을 높이고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여 지원을 표시할 준비가 된 더 많은 서포터를 끌어들이는 두 가지 유명한 이벤트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또한 축구 리그 및 대회의 성장에 크게 좌우됩니다. 더 큰 팬 기반과 더 많은 상품 판매 기회는 국내 및 국제 축구 대회의 성장에 의해 창출됩니다. 그러나 상품 부문의 소규모 생산업체의 진입 장벽은 축구 팀과 리그에 대한 높은 라이선스 비용입니다.
이 스포츠 의류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가된 축구 상품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제품에 따라 허가된 축구 상품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스포츠 신발, 스포츠 의류, 액세서리 및 기타. 이 중 스포츠 의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퍼포먼스 중심의 프리미엄 의류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통기성, 내구성 및 수분 흡수 원단과 같은 품질을 갖춘 라이선스 축구 의류는 스포츠 팬과 운동선수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객들은 스포츠와 신체 활동에 더 많이 참여함에 따라 디자인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루는 옷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는 라이선스 축구 의류로 충족되므로 일반 사용과 스포츠 모두에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전 세계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가된 축구 상품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를 기반으로 유통 채널, 허가된 축구 상품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능은 오프라인 리테일 공간의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고객은 이러한 물리적 경험으로 인해 제품의 적합성, 품질 및 디자인을 직접 평가할 수 있습니다. 진품과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은 확신을 주고 이러한 요소가 중요한 라이선스 축구 상품에 대한 빠른 구매를 촉진합니다. 라이선스 축구 상품에 대해 수많은 오프라인 소매업체가 독특한 이벤트, 독점 프로모션 및 할인을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에서는 풀뿌리 프로젝트와 유소년 축구 활동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현재 이 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는 축구로, 새로운 세대의 축구 지지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경기에 대한 사랑이 커짐에 따라 젊은 선수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국내 및 국제 팀을 지원하기 위해 라이선스 품목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젊음의 열정은 라이선스 축구 제품 부문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기 있는 축구 선수들의 지지와 소셜 미디어의 영향으로 라이선스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여러 축구 팀과 선수는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상당한 팬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공식 상품을 표시합니다. 팬들은 이러한 가시성 때문에 선호하는 디자인을 모방하기 위해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도록 권장됩니다.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Nike, Inc., Adidas AG, New Balance Athletics, Inc., Under Armour, Inc., Puma SE, Fanatics, Inc., Mitchell & Ness Nostalgia Co, Umbro Ltd., Kappa S.p.A., Hummel Sport A/S, Mitchell & Ness Nostalgia Co, Umbro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6월, 아디다스는 자메이카의 자연의 아름다움, 유산,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2024-25 시즌을 위한 새로운 자메이카 홈, 어웨이, 프리매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오래된 그래픽 형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수공예와 왁스 페인팅 테마로 디자인된 이 디자인은 자메이카의 국화(lignum vitae)와 새(doctor bird)의 상징을 통합하여 자메이카의 자연을 존중합니다. 금색은 홈 저지의 주요 색상으로, 검은색, 금색, 녹색의 활기찬 국가 색상을 보여줍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제품별
- 스포츠 신발류
- 스포츠 의류
- 액세서리
- 다른
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라이선스 축구 상품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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