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죽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진짜 가죽, 합성 가죽 및 비건 가죽), 제품별(신발, 핸드백, 의류, 수하물 및 지갑), 유통 채널별(백화점,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온라인 상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573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은 2023년 2,468억 달러에서 2033년 4,57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3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유형별(천연 가죽, 합성 피혁 및 비건 가죽), 제품별(신발, 핸드백, 의류, 여행 가방 및 지갑), 유통 채널별(백화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동물 가죽에서 추출한 튼튼한 물질인 가죽으로 제조된 제품 시장은 가죽 제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방, 지갑, 벨트,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는 가죽 제품의 예입니다. 소비자 가처분 소득 증가, 생활 수준 향상, 패션 트렌드 변화, 국내 및 국제 여행 증가는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환경 및 동물 복지에 대한 소비자의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 가능하고 도덕적인 비즈니스 관행이 가죽 제품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개선된 가죽 마감 및 처리 방법은 가죽 제품의 수명, 질감 및 전반적인 외관을 연장하는 동시에 높은 기준을 충족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하도록 하는 데 중요하여 가죽 제품 부문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 변화, 환율 변동, 공급망 문제와 같은 수많은 요인이 가죽 가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업이 비용을 정확하게 추정하고 완료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천연 가죽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류에 따라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은 천연 가죽, 합성 피혁 및 비건 가죽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천연 가죽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 부문의 성장은 특히 신흥 국가에서 금융 자원의 증가와 라이프스타일 선호도의 변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가죽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시장 성장은 가죽 생산 및 디자인의 혁신에 의해 보장되고 있으며, 이는 고급 가죽 제품을 더욱 매력적이고 유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신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은 신발, 핸드백, 의류, 여행 가방 및 지갑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신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요인은 부유한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여 우수한 장인 정신과 디자인으로 유명한 사치품에 투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죽 신발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강력한 소비자 의견은 소셜 미디어와 유명인의 보증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이 부문은 또한 전자 상거래의 발전으로 이익을 얻으며, 이를 통해 기업은 글로벌 고객 기반에 도달하고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3%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은 백화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3%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소매업체는 명품을 포함하도록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가죽 제품을 모두 한 곳에서 구매하려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광범위한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사치품은 로열티 프로그램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인해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죽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죽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가죽 장인 정신의 오랜 역사와 우수한 제품에 대한 큰 수요 때문입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과 같은 국가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가죽 제품은 고급 가죽 생산의 중심지로서 유럽의 명성에 기여했습니다. 가죽 생산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생산자가 보다 친환경적인 방법을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엄격한 규정을 마련했습니다.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및 일본의 패션 산업의 빠른 성장은 이 지역의 가죽 제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급 가죽 제품 시장은 이 지역의 중산층 확대,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시장 성장은 강력한 경제 확장과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 급증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Samsonite International S.A., VIP Industries Ltd., Timberland LLC, Johnston & Murphy, Woodland Worldwide, Hermès International S.A., Louis Vuitton Malletier, VF Corp., COLLAR Company, LUCRIN Geneva, Nappa Dori, Saddles India Pvt. Ltd., Lear Corp., Adidas AG, Nike, Inc., Puma SE, Fila, Inc., New Balance Athletics, Inc., Knoll, Inc., Samsonite International S.A.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5월, 인도의 수출을 늘리고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며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인도 정부는 가죽 및 신발 수출 산업을 대표하는 최고 기관인 CLE로부터 가죽 및 신발 수출 산업을 위한 국가 정책을 수립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 2024년 2월,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Ermenegildo Zegna Group)은 살라 바간자(Sala Baganza, 파르마)에 새로운 고급 가죽 제품 및 신발 생산 공장을 설립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새로운 시설은 2026년 말까지 완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 유형별
- 진짜 가죽
- 합성 피혁
- 비건 가죽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 제품별
- 신발
- 핸드백
- 의복
- 수하물
- 지갑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백화점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상점
- 다른
글로벌 가죽 제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