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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라스트마일 배송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B2C, B2B, C2C), 기술별(자율, 비자율), 애플리케이션별(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식품 및 음료,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947
페이지
22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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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781.3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시장 규모는 2023년 1,572.3억 달러에서 2033년 3,781.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9.17%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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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 마일 배송은 라스트 마일 물류라고도 합니다. 또한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로 알려져 있으며 단거리도 포함합니다. 창고 또는 운송 허브에서 최종 목적지까지 배송할 수 있는 상품 또는 물체의 이동을 의미합니다. 주요 목표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정확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상품을 특정 목적지로 배송하는 것입니다. 시장 확장 및 지출은 기술 혁신, 전자 상거래의 신속한 평가, 시장 역학의 변화,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 및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과 관련된 주요 업체는 새로운 혁신을 강조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상품의 일반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의 동인으로 간주되기도합니다. 그러나 인력 건강 및 안전 문제, 부담 증가와 같은 여러 변수로 인해 시장 확장이 제한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특정 지역에서 운송 문제 및 인력 부족이 발생하여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B2C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라스트 마일 딜리버리 시장은 서비스 유형에 따라 B2C, B2B, C2C로 분류됩니다. 이 중 B2C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상거래 포털의 수용 증가와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 선호도의 현저한 증가는 B2C(Business-to-Consumer) 시장의 성장에 책임이 있습니다. 조직이 원활하고 접근 가능하며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는 한 이러한 발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비자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은 자율, 비자율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자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은 비자율주행 전략에 의해 점유되고 있으며, 드론 및 자율 주행 차량과 같은 자율 배송 솔루션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의 중요성은 비자율적 라스트 마일 프레임워크의 저렴한 가격, 다양성, 적응성 및 기타 이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은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식품 및 음료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전자 상거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리테일 및 이커머스 부문의 우위는 주로 고객 만족에 대한 지속적인 추구, 생존 유지에 대한 필요성, 온라인 구매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인합니다. 또한 유통 창고에서 상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운송하여 배송 중 문앞에서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강력한 기술 인프라는 라스트 마일 배송의 급속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 후, 이 지역은 접근성과 다양한 상품 선택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 활동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이 지역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효과적인 라스트 마일 배송 서비스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가처분 소득 확립, 스마트폰 보급 증가, 인터넷 액세스 확대 등이 모두 이 지역의 알려진 전자 상거래 성장의 원인으로 인해 효율적인 배송 회사와 온라인 쇼핑의 필요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역 주요 업체는 새로운 혁신을 강조하고 소비자 채택을 위한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것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A1 Express Services Inc.입니다. Deutsche Post AG (DHL 그룹); 파워 링크 패스페다이트; 유나이티드 소포 서비스, Inc.(UPS); 페덱스; XPO 로지스틱스, Inc.; Amazon.com; 케리 물류 네트워크 제한; 드론 딜리버리 캐나다 코퍼레이션; A2Z Drone Delivery, LLC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0월, Nauto와 Beans.ai 는 상업용 차량에 대한 라스트 마일 배송 작업의 안전성, 효율성 및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2.  Nauto의 AI 기반 VEDR(Video Event Data Recorder) 솔루션과 Beans.ai의 정밀 위치 데이터 및 마이크로 라우팅 기술을 통합한 이 협업은 라스트 마일 배송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2024년 7월, DTDC Express Ltd.는 최근 Skye Air Mobility와 협력하여 드론 배송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DTDC의 창립 35주년을 기념하며 혁신적인 기술과 지속 가능한 관행을 통해 라스트 마일 배송에 혁명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2024년 5월, Magenta Mobility와 Switch Mobility는 인도에서 전기 라스트 마일 및 미드 마일 배송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에는 향후 2년 동안 500대의 SWITCH IeV4 전기 경상용차(CV)를 배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 서비스 유형별

  • B2C
  • B2B
  • C2C

 

기술별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

  • 자치
  • 비자율적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리테일 & 이커머스
  • 의료
  • 식품 & 음료
  • 다른

 

글로벌 라스트 마일 배송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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