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캐주얼, 스포츠 및 정장), 최종 용도별(남아, 여아 및 남여 공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441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2033년까지 1,121억 1,000  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규모는 2023년 503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121억 1,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3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Kids Footwear Market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캐주얼, 스포츠 및 포멀), 최종 용도별(남아, 여아, 남녀 공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아동용 신발 시장은 다양한 연령대, 상황 및 기능에 맞는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광범위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시장은 고무, 가죽 및 합성 섬유와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된 캐주얼 신발, 스포츠 신발, 샌들 및 공식 신발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가 특징입니다. 시장은 주로 아동 의류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신발에 대한 수요 증가, 아동 패션 트렌드의 영향력 증가와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소재 기술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발전으로 아동용 신발의 편안함과 내구성이 향상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적절한 신발을 통해 적절한 발 발달을 보장하는 것에 대한 강조가 점점 더 강조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어린이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 및 판촉 전략에 힘입어 어린이용 브랜드 신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성장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그러나 원자재 가격의 변동, 위조품의 존재, 신흥 시장에서의 조직화된 소매업의 제한된 침투와 같은 도전 과제는 성장을 어느 정도 제약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아동용 신발 시장은 캐주얼, 스포츠, 포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캐주얼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일상적인 사용에 적합한 다재다능하고 편안한 신발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신발은 스타일, 내구성 및 실용성의 조합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한 부모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소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에 따라 아동용 신발 시장은 남아, 여아, 남녀 공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위는 종종 야외 및 스포츠 관련 활동에 참여하는 소년들을 위한 내구성 있고 활동 친화적인 신발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부문은 견고한 밑창과 향상된 내구성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이 인구 통계의 선호도와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아동용 신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Global Kids Footwear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아동용 신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러 제조업체의 존재, 다양한 아동용 신발 제품을 취급하는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의 대규모 네트워크,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안 증가, 지속 가능하게 개발된 아동용 신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가처분 소득 수준 증가가 이 시장의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아동용 신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주요 성장 추진 요인 중 일부는 인구 증가, 글로벌 기업의 지역 시장 진입, 전자 상거래 및 퀵 커머스 산업의 침투 강화, 개인 가처분 소득 성장 및 글로벌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를 포함합니다.

 

아동용 신발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Nike, Inc., The Children's Place, Crocs Retail, LLC, Stride Rite, New Balance, See Kai Run, Puma SE, ASICS Corporation, SKECHERS USA, Inc. 및 Adidas AG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8월, 호주와 뉴질랜드의 소매, 전자 상거래 및 도매 신발 산업의 주요 참가자인 Munro Footwear Group은 아동용 신발 전문 소매업체인 The Trybe를 인수하여 아동용 신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아동용 신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제품별

  • 캐주얼
  • 스포츠
  • 정식의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최종 용도별 

  • 소년
  • 여자
  • 남녀 공통

 

지역 분석별 글로벌 아동 신발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