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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케피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식물성 및 동물성), 풍미별(천연/플레인, 과일 풍미, 풍미 있음),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310
페이지
20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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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케피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20억 1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케피어 시장 규모는  2023년 12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20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Kefir Market

글로벌 케피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 유형별(식물 기반 및 동물 기반), 맛별(천연/일반, 과일 맛 및 맛),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음료 특유의 중온성 공생 배양인 케피어 곡물은 얇은 요구르트를 시뮬레이션하는 발효유/물 음료인 케피어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주요 동인은 비타민, 미네랄 및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한 케피어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지식을 늘리는 것입니다.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이 케피어를 선택하는 이유는 소화를 개선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장 건강을 지원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단순한 영양 섭취를 넘어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기능성 식품 및 음료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및 유제품이 없는 케피어 선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확장되고 있으며, 이는 비건 선호도와 식이 제한이 있는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또한, 다양한 맛과 편리한 포장 옵션의 케피어 제품 선택이 증가함에 따라 더 큰 고객 기반이 확보되고 있습니다. 현대의 고객들은 영양과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인간의 건강에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이 요소는 케피어의 활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단백질, 칼슘, 인, 마그네슘, 비타민 B2 및 B12가 풍부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케피어 생산업체의 과제는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케피어의 특별한 특성에 대한 인식을 높여 경쟁 제품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입니다.

 

동물성 이 부문은 2023년에 63.3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케피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식물 기반 및 동물 기반. 이 중 동물 기반 부문은 2023년 63.3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소, 염소 또는 양의 우유로 제조되는 동물성 케피어의 우수한 영양 프로필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상당한 양의 단백질, 칼슘 및 기타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구르트와 매우 유사한 고전적인 맛과 질감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동물성 케피어에 대한 수요는 사람들이 소화기 건강을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프로바이오틱스 함량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내추럴/플레인 이 부문은 2023년에 45.42%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에 따라 케피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내추럴/플레인, 과일 맛, 향료. 이 중 자연/플레인 부문은 2023년 45.42%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들은 고도로 가공된 식품에서 벗어나 보다 쉽고 자연적인 식단 옵션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반 또는 천연 향의 케피어는 우유 및 케피어 배양액과 같은 기본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고 시럽이나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소비자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몇 가지 성분과 라벨링에 대한 선호도는 많은 사람들이 고수하는 깨끗한 식습관과도 잘 일치합니다. 불필요한 첨가물이 없는 천연 및 일반 케피어는 가장 순수한 형태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오프 라인 이 부문은 2023년에 52.7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케피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52.7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케피어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들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전문 상점과 같은 전통적인 소매점을 계속 방문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상품을 만지고 다루며 매장 직원에게 다가가 안내를 받을 수 있을 때 고객 만족도와 신뢰가 높아집니다. 또한 이러한 소매업체는 다양한 맛과 패키지 크기의 케피어를 비축하여 다양한 고객 취향을 수용합니다. 할인, 매장 내 샘플링 행사, 계절별 프로모션은 모두 쇼핑객을 오프라인 소매점으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케피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Kefir Market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케피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발효 유제품을 먹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케피어는 높은 영양 함량과 프로바이오틱 특성으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소화와 더 강한 면역을 포함하여 케피어의 건강상의 이점을 인식하게 됨에 따라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 러시아, 폴란드와 같은 국가에서 천연 및 유기농 식품에 대한 유럽 고객의 높은 선호도가 케피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유럽의 잘 발달된 소매 인프라와 다양한 맛 및 포장 유형의 케피어를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케피어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함량 및 소화기 건강을 증진하는 능력과 같은 케피어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중산층이 확대됨에 따라 시장이 확장되고 있으며, 중산층은 재량적 수단이 더 많고 웰빙과 건강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케피어 시장의 성장은 또한 서구의 식단 패턴과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의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이 지역에서 유당 불내증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하고 쉽게 소화되는 유제품 대체품으로 케피어를 찾도록 권장되고 있습니다. Kefir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부상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소매 인프라로 인해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케피어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Lifeway Foods, Inc., Evolve Kefir, MAPLE HILL, Green Valley, Redwood Hill Farm & Creamery, Nancy's, The Icelandic Milk and Skyr Corporation, Forager Project, KeVita.com, Danone North America Public Benefit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0월, Lifeway Foods는 8온스 유기농 케피어의 Flavor Fusions 제품군에 10가지 새로운 품종을 도입했습니다. 이 무유당 제품은 12가지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 배양균, 단백질, 칼슘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이 모든 영양소는 모두 유용하고 접근하기 쉬운 영양소입니다. 핑크 드래곤 프루트, 코코넛 파인애플, 말차 라떼는 독창적인 맛 중 일부입니다.
  • 2024년 3월, PCO Inc.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인 Pure Culture Organics Kefir의 출시를 선언했으며, 이 제품에는 1회 제공량당 500억 CFU 이상과 12가지 고유한 프로바이오틱 균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지속 가능한 제품에는 안정제나 방부제가 없으며 유당이 전혀 없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케피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케피어 시장, 제품 유형별

  • 식물 기반
  • 동물성

 

글로벌 케피어 시장, 맛별

  • 내츄럴/플레인
  • 과일 맛

 

글로벌 케피어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케피어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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