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카하이 오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응용 분야별(화장품 및 개인 관리, 식품 및 음료, 건강 보조 식품), 유통 채널별(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플랫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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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카하이 석유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억 170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카하이 오일 시장 규모는 2023년 1억 1,340만 달러에서 2033년 2억 17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9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카하이 오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응용 프로그램별(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식품 및 음료, 기능 식품), 유통 채널별(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플랫폼)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카하이 석유 산업은 아마존 열대 우림이 원산지인 견과류 나무인 카케이 나무에서 추출한 기름을 생산하고 상업화하는 산업입니다. 오일은 화장품, 스킨케어 및 헤어 케어 제품에 사용됩니다. 카하이 오일(카케이 오일이라고도 함)에 대한 수요는 주로 천연 노화 방지 특성, 풍부한 영양 프로필, 지속 가능한 토착 미용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노화 징후 퇴치 및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중점을 둔 스킨케어 제품에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유기농 스킨 케어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지속적인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인식으로 인해 천연 성분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Kahai 오일 및 기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수요는 카하이 석유 산업의 발전을 주도합니다. 그러나 원료를 널리 구할 수 없고 기름은 카하이 나무의 씨앗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이 과정은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지속 가능한 수확 및 가공과 관련된 이러한 높은 비용은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은 2023년에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카하이 오일 시장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식품 및 음료, 기능 식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은 2023년에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항산화제, 비타민 E 및 중요한 지방산이 풍부하여 화장품, 샴푸 및 기타 화장품에 유용한 화장품 및 미용 제품의 필수 성분으로서의 주요 역할에 기인합니다. 또한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매력과 카하이 오일의 장점으로 인해 이 분야에서 인기 있는 옵션으로 홍보됩니다.
오프라인 플랫폼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카하이 석유 시장은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플랫폼 부문 은 2023년 시장을 지배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플랫폼은 소매업체 및 도매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리적으로 잘 갖춰진 오프라인 매장은 슈퍼마켓, 약국 및 미용 용품점에서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직접 매장에서 구매하거나 직접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수는 제품의 직접적인 시각성, 실시간 경험, 매장 직원에게 그 이점에 대해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점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카하이 석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카하이 석유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역 지배력은 잘 발달된 의료 인프라와 1인당 소득 증가에 의해 추진되며, 이는 강력한 구매력을 향상시켜 소비자가 우아함 향상 옵션에 대한 주요 소비자 지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주요 업체와 주요 브랜드의 존재는 지역 시장을 확장합니다. 이로 인해 그들 간의 협업 성격이 형성되고 친환경 제품에 중점을 둔 연구 및 신제품 혁신에 대한 투자에 매력을 느낍니다. 2024년 8월, DKSH는 카케이 오일의 최고 생산업체인 카하이(Kahai)와의 유통 파트너십을 캐나다와 미국으로 확대했다. 이 협력은 DKSH의 방대한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북미 전역에 Kahai의 천연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ahai는 지속 가능성에 전념하고 있으며, 카케이 나무 부산물을 최대한 활용하고 콜롬비아의 오리노코(Orinoco) 및 아마존 지역에서 재조림 프로젝트를 주도함으로써 "폐기물 제로(Zero Waste)" 접근 방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기농 미용 제품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특히 미용 및 스킨케어 부문에서 천연 및 유기농 오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파생됩니다. 필수 지방산과 항산화제의 풍부한 구성으로 알려진 카하이 오일은 노화 방지 및 보습 특성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미용 솔루션을 찾는 지역 소비자인 Kahai 오일은 스킨케어 제품에서 선호되는 성분이 되어 지역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카하이 오일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Olivarrier, Kahai SAS, Aldivia, Nature In Bottle, Pure Kemika, DKSH, Botanica Natural Products, SpecialChem, Olivado, Henry Lamotte Oils GmbH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1월, Henry Lamotte Oils GmbH는 Biofach 2025에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식품 및 화장품용 고품질 천연 오일, 단백질 가루, 혁신적인 육류 대체품을 포함한 다양한 유기농 제품을 선보이며 현재 식품 동향 및 산업 발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카하이 오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카하이 석유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화장품 & 퍼스널 케어
- 식품 & 음료
- 기능 식품
글로벌 카하이 석유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플랫폼
- 오프라인 플랫폼
글로벌 카하이 석유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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