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저키 스낵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돼지고기, 소고기, 가금류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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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 2033년까지 102억 3천만 달러 가치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 규모는 2023년 53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102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돼지고기, 쇠고기, 가금류 및 기타), 유통 채널(오프라인 및 온라인)별,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 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건조, 양념 및 자주 훈제 쇠고기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산업은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요인은 저지방, 고단백 스낵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입니다. 피트니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고 건강에 좋은 스낵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육포는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인터넷 플랫폼과 같은 소매점의 성장으로 인해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이 육포 스낵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계는 광범위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맛과 최첨단 제품 라인의 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시장의 확장을 더욱 주도하는 것은 육포 스낵의 품질과 유통 기한을 향상시키는 포장 방법의 개발입니다. 또한, 시장 확장은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 식품 및 생활 패턴의 변화와 가처분 소득의 증가에 의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육포 스낵의 시장 확장은 채식 및 비건 식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쇠고기 부문은 2023년에 46.85%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은 돼지고기, 쇠고기, 가금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쇠고기 부문은 2023년에 46.85%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백질 공급원으로 쇠고기를 원하는 고객의 욕구는 주로 쇠고기의 명성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스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맛이 강한 쇠고기 육포를 좋아합니다. 또한 다양한 맛 선호도를 충족하는 다양한 맛과 제품 개선의 가용성은 이 부문에서 시장의 부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육포는 빠른 고단백 스낵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로 인해 시장 리더가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육포 스낵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육포 스낵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과 같은 실제 소매점은 잘 확립된 존재감과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어 지배력을 담당합니다. 고객은 이 매장에서 육포 스낵을 보고, 느끼고, 선택할 수 있어 구매하는 동안 신뢰와 기쁨이 높아집니다.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주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에 의해서도 충족됩니다. 이 오프라인 채널이 육포 스낵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 매장 내 마케팅이 주는 편리함과 신뢰 덕분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육포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육포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육포의 장점은 저지방, 고단백 스낵에 대한 이 지역의 증가하는 수요에 자연스럽게 부합합니다. 또한 북미에는 상당한 규모의 편의 식품 시장이 있으며, 고객은 맛있고 고품질의 스낵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장 확장을 추진하는 또 다른 중요한 동인은 이 지역 최고의 육포 생산자와 브랜드의 존재입니다. 또한 다양한 맛과 최첨단 제품 라인의 매력으로 인해 다양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육포 스낵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건강을 중시하는 유럽 소비자들의 고단백, 저지방 스낵에 대한 인식과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육포 스낵은 빠른 단백질 공급원을 제공하며 성장하는 피트니스 및 웰빙 트렌드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육포 스낵은 이제 소매 네트워크의 성장과 전문 건강 식품 매장의 출현으로 인해 더 널리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럽인의 취향에 맞는 독창적인 맛과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시장의 강력한 성장은 또한 클린 라벨 및 유기농 육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의 결과입니다.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LINK SNACKS, INC., The Hershey Company, Old Trapper Smoked Products, Oberto Snacks Inc., Chef's Cut Real Jerky Co, Frito-Lay North America, Inc., Tillamook Country Smoker, Conagra Brands, General Mills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2024년 9월, 잭 링크(Jack Link)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Squid Game) 시리즈에서 영향을 받은 한정판 육포 맛인 레드 라이트 그린 라이트(Red Light Green Light)를 선보였습니다. 쇼가 돌아옴에 따라 이 특이한 스낵은 Jack Link의 유명한 육포와 달콤하고 매운 한국식 쌈장 풍미를 융합하여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기관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 제품별
·돼지고기
·쇠고기
·가금
·다른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 유통 채널별
·오프 라인
·온라인
글로벌 육포 스낵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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