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구성요소별(제품 및 서비스), 이동통신사별(이동통신사 및 고정 운영업체), 최종 사용 산업별(소비자 및 기업)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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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IMS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92억 3 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시장 규모는 2023년 27억 1 천만 달러에서 2033년 92억 3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0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제품 및 서비스), 모바일 운영자(모바일 운영자 및 고정 운영자), 최종 사용 산업(소비자 및 기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세션 시작 메커니즘은 IMS(IP Multimedia Subsystem)로 알려진 개방형 아키텍처 표준의 기초 역할을 합니다. 사용하는 액세스 네트워크에 관계없이 클라이언트에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제공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IMS는 시그널링 및 제어 계층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기반 및 웹 지원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표준화하는 동시에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세션 제어를 분리하여 유연성을 최적화합니다. IP 기반 멀티미디어 통신 네트워크의 견고성, 신뢰성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IMS) 테스트 및 모니터링 솔루션 시장이 구축되었습니다.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은 이전 시스템보다 더 저렴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모두 글로벌 매출을 창출하는 주요 요인인 인터넷 프로토콜(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IMS)의 비용 효율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growth.it 표준화되고 사용하기 쉬운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생산성을 제어, 규제 및 높이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에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가상화 보안 문제는 업계 매출 성장을 제한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데이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을 때 해킹 및 사이버 공격에 더 취약하며, 이는 내부 보안 시스템이 자주 노출되지 않는 위험입니다.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은 제품 및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요구 사항은 여러 장치 및 네트워크에서 텍스트, 데이터, 음성 및 비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위한 공통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풍부한 멀티미디어 참여, 실시간 비디오 회의, 프레즌스 기반 서비스 및 통합 메시징은 IMS가 제공하는 정교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및 서비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모바일 사업자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동 통신 사업자를 기준으로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은 이동 통신 사업자와 고정 사업자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이동통신 사업자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사업자는 경쟁이 치열한 경쟁, 높은 OPEX 및 CAPEX, 현대 최종 사용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필요성 등 많은 장애물을 극복해야 했습니다. 운영자는 확장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및 차세대 기술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로 인해 5G 인프라 구축에 대한 투자 증가는 이동통신 사업자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종 사용 산업을 기준으로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은 소비자와 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업은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을 사용하여 오디오, 비디오, 메시지 및 프레즌스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은 생산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커뮤니케이션 절차를 간소화하여 직원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은 첨단 통신 기술의 채택률이 높고 잘 구축된 통신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북미는 IMS 부문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는 북미에 본사를 둔 주요 경쟁업체의 존재로 인한 것입니다. 이 지역이 시장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선도적인 기술 기업의 입지와 상당한 R&D 활동의 결과입니다. 정부 이니셔티브가 증가함에 따라 CBRS(시민 광대역 무선 서비스) 스펙트럼은 북미 국가의 기업 및 민간 사업자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미국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기 위해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을 수락하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추정 기간 동안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르게 성장하는 통신 산업과 상당한 규모의 고객 기반으로 인해 5G의 중요한 시장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5G 부문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APAC 경제에서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의 인프라 투자 증가, 다양한 통신 기술의 성장, 통신 서비스 보급률 확대. 인도 정부는 통신 기업에 확장 전망을 제공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있습니다. 인도 정부는 의료를 포함한 다른 산업을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인도'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IMS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Huawei Technologies Co. Ltd., Cisco Systems Inc., Amdocs Ltd., Samsung Electronics Co., Ltd., IBM Corporation, Hewlett Packard Enterprise Co., Nokia Corporation, Ericsson AB, Nokia, ZTE Corporation, Athonet srl, Oracle Corporation, Reliance Industries Ltd., NEC Corporation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에릭슨과 캐나다 통신사 비디오트론(Videotron)은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5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 협력의 목표는 Videotron의 IMS(IP Multimedia Subsystem) 및 EPC(Evolved Packet Core) 배포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캐나다 전역의 모바일 고객을 위한 혁신과 더 나은 제품에 대한 두 회사의 헌신을 보여주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지원을 포함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하위 시스템 IMS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IMS 시장, 구성 요소별
- 제품
- 서비스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IMS 시장, 이동통신사별
- 이동통신사
- 고정 연산자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IMS 시장, 최종 사용 산업별
- 소비자
- 기업
지역별 글로벌 IP 멀티미디어 서브시스템 IMS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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