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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송장 팩토링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소송 팩토링, 비소송 팩토링, 스팟 팩토링, 송장 할인), 최종 사용 산업별(제조, 도매 및 유통, 건설, 운송, 의료),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685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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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108억 2  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규모는 2023년 47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108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8.49%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서비스 유형별(소구 팩토링, 비소구 팩토링, 현물 팩토링 및 송장 할인), 최종 사용 산업(제조, 도매 및 유통, 건설, 운송 및 의료)별,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인보이스 팩토링(Invoice factoring)은 기업이 현금 서비스를 받는 대가로 미지급 인보이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팩터라고 하는 제3자에게 판매하는 금융 거래입니다. 그런 다음 요소는 사업체의 고객으로부터 지불금을 징수하고 수수료를 뺀 나머지 잔액을 사업체에 지불합니다.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은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경제 성장은 팩토링에 사용할 수 있는 송장의 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경기 침체로 인해 유동성을 강화하기 위해 팩토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조업, 도매업 및 운송과 같은 특정 산업은 팩토링 서비스를 활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중소기업(SME)은 장기 부채를 지지 않고 즉각적인 자금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보이스 팩토링으로 점점 더 많이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은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보이스 팩토링은 일반적으로 인보이스 금액의 1%에서 5% 사이의 수수료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를 연이율(APR)로 환산하면 전체 비용은 훨씬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신용도는 송장 팩토링 프로세스의 조건과 승인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이 고위험으로 간주되는 경우 팩토링 회사는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팩토링 회사는 미지급 인보이스를 복구하기 위해 고객과 직접 상호 작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 인해 스타트업이 고객 관계에 대한 통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상환청구권 팩토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은 소구 팩토링, 비소구 팩토링, 현물 팩토링 및 인보이스 할인  으로 분류됩니다.이 중 상환청구권 팩토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연한 상환 구조로 인해 상환청구권 팩토링은 기업이 현금 흐름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계약에서 판매자는 채무자로부터 미지급 위험을 보유하므로 고객과 강력한 신용 관계를 맺고 있는 회사에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 됩니다. 이 부문은 팩토링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즉각적인 유동성을 원하는 기업에 특히 매력적입니다. 더 많은 기업이 재무 안정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소구 팩토링의 이점을 인식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은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 산업을 기반으로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은 제조, 도매 및 유통, 건설, 운송 및 의료로 나뉩니다. 이 중 제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제조업체는 고객의 긴 지불 조건으로 인해 현금 흐름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생산 주기를 지원하고 운영 비용을 관리하기 위한 일관된 현금 흐름의 필요성은 송장 팩토링의 사용을 주도합니다. 이 금융 솔루션은 미수금을 현금으로 전환하여 즉각적인 자본 유입을 제공하여 제조업체가 원자재에 투자하고 공급업체에 신속하게 지불하며 생산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조 부문이 계속 확장되고 발전함에 따라 팩토링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하여 시장의 주요 부문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인보이스 팩토링을 위한 북미 시장은 강력한 경제와 이러한 서비스를 활용하는 기업의 집중도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지역의 잘 구축된 금융 인프라와 유연한 자금 조달 옵션을 찾는 중소기업(SME)의 수가 증가하고 있어 인보이스 팩토링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기업들은 팩토링을 통해 유동성을 유지하는 전략적 이점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으며, 이는 운영 효율성과 경쟁 우위를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북미는 송장 팩토링 환경에서 지배적인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은 중소기업 활동의 급증과 지원적인 규제 환경에 의해 촉진됩니다. 이 지역은 경제적 불확실성을 헤쳐 나가기 위해 운전 자본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이 필요한 신생 기업과 중소기업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기술 및 디지털 플랫폼의 발전으로 유럽 전역의 기업이 팩토링 서비스에 더 쉽게 접근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기업들이 현금 흐름을 최적화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을 계속 채택함에 따라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은 빠르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Riviera Finance, TBF Financial, Gibraltar Financial, Fundbox, Fast Funding, World Business Lenders, CIT Group, Triumph Business Capital, BlueVine, Method Financial, Ready Capital, Arvato Financial Solutions, Eurobank, FactorOne, B2B Factoring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 1, 빠른 인보이스 결제를 제공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현금 흐름 문제를 해결하는 금융 기술 플랫폼인 FundThrough 다른 금융 기술 회사인 BlueVine으로부터 인보이스 팩토링 사업부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임베디드 금융에 대한 FundThrough 전략적 초점을 가속화하고 미국 시장에서의 확장 노력을 지원함으로써 FundThrough 활용하여 미지급 인보이스를 운전 자본으로 전환할 미국 고객의 수를 효과적으로 배로 늘릴 있습니다. BlueVine 인보이스 펀딩 부서의 모든 직원은 거래의 일환으로 FundThrough 합류하게 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서비스 유형별

  • 소구 팩토링
  • 비소구 팩토링(Non-Recourse Factoring)
  • 스폿 팩토링
  • 인보이스 할인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최종 사용 산업별

  • 제조
  • 도매 유통
  • 건축
  • 수송
  • 의료

 

글로벌 인보이스 팩토링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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