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친밀 란제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브리프, 브래지어, 보정속옷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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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전 세계 친밀한 란제리 시장 규모가 367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실내 란제리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9.97%로 성장해 2023년 141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367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실내 란제리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에 대한 190페이지 및 심층 목차에 걸쳐 있는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찾아보세요. 2033.
속옷 란제리 시장은 주로 여성이 착용하지만 남성도 점점 더 많이 착용하는 속옷과 속옷의 디자인, 생산, 마케팅, 판매와 관련된 글로벌 산업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브래지어, 팬티, 보정속옷, 캐미솔, 보디슈트, 잠옷, 실내복 등의 제품이 포함되며 대개 편안함, 기능성, 패션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됩니다. 더욱이 신체 긍정성 증가, 패션 의식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속옷에 대한 수요가 속옷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성장, 유명인의 지지, 크기 포괄성 확대, 직물과 디자인의 혁신 또한 특히 기능과 패션을 모두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에서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치열한 경쟁, 원자재 가격 변동, 일부 지역의 문화적 금기 사항, 사이즈 표준화 문제로 인해 속옷 시장이 제한되고, 특히 보수적이거나 가격에 민감한 지역에서는 성장과 브랜드 충성도가 제한됩니다.
브리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속옷 시장은 제품에 따라 브리프, 브라, 보정속옷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브리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친밀한 란제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일상적인 편안함, 실용성, 그리고 힙스터, 반바지, 풀 브리프 등 다양한 스타일에 의해 주도됩니다. 다양한 연령층과 체형에 걸쳐 폭넓은 매력을 갖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노트북 휴대용 가방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란제리 시장은 유통채널을 기준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구분된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속옷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는 제품을 입어보고, 핏과 소재를 평가하고,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어 구매 시 자신감과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매장 내 란제리 쇼핑을 선호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속옷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실내 란제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도시화, 서구 패션 트렌드 채택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중국과 인도 같은 국가의 소비자들은 세련되고 편안한 란제리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속옷 시장 중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고급스럽고 포괄적인 란제리에 대한 강한 수요, 신체 양성 운동의 증가, 다양한 스타일, 사이즈 및 럭셔리 브랜드를 제공하는 잘 확립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매 채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전 세계 실내 란제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Zivame, HanesBrands Inc., Calvin Klein, Natori, Hunkemöller, Chantelle, WACOAL HOLDINGS CORP., Triumph International, Gap, Inc., Victoria's Secret이 있습니다. 및 기타.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5월 Triumph Group은 세계적 수준의 관리 기술 및 컨설팅 회사인 ZS와 2년 간의 제휴를 맺었습니다. 이 동맹은 ZS의 차세대 SaaS(Software-as-a-Service) 제품인 Personalize.AI를 사용하여 표적 개입을 통해 고객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Triumph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 패턴을 이해하고 결과적으로 매출 증대와 더욱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부문을 기반으로 전 세계 속옷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세계 친밀한 란제리 시장, 제품별
- 서류
- 브라
- 쉐이프웨어
- 기타
글로벌 친밀한 란제리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지역별 글로벌 친밀한 란제리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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